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합정맛집 스시제이 푸짐하고 맛있는 초밥!

합정 스시제이에 다녀왔습니다
신랑이 좋아하는 초밥....



스시제이는 합정역 근처
완전 밥집 거리에 있습니다.
다만 2층이라.. 잘 안보일수 있어요
타르타르 2층에 있음!​




내부는 일식집 같이 생겼습니다
넓고 자리가 넓직 넓직해서 좋음​




비오는 화요일 저녁
창가자리에 착석.​




스시제이 메뉴.
여러가지가 있는데
세트가 괜찮은거 같아요​





요게 세트 매뉴들.
우리는 프랜즈 세트를 주문합니다.
초밥이 무려 26조각.
거기에 미니우동과 고로케.
막 비싼 가격은 아닌거 같습니다​




초밥을 좋아하는 신랑은..
신나게 락교를 담고 있음 ..​




그리고 술대신 사이다와 콜라로 짠ㅋㅋ
이러고 있는 우리를 보신 사장님 왈
재미없는 젊은이들이라며 웃으심 ㅋㅋㅋㅋ​




기본찬입니다
샐라드와 장국. 여기 장국이 진짜 맛있어요
엄청 진한데 ㅡ
진짜 미소 된장으로 끓인 장국맛.




이건 세트에 포함된 고로케와 미니우동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새우튀김입니다​



이 새우튀김 강추...
진짜 실한데 진짜 맛있습니다 !!!!
강추 아이템​



이건 세트에 포함된 고로케
맛나요 ㅎㅎ 맛있는 고로케 맛​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초밥!!
오... 22개 초밥인데 구성이 좋습니다 ​




다 두개씩 있어서.. 신랑과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회가 실해요
길고 싱싱!​




마지막으로 나온
셰프 추천 초밥.
프랜드 초밥은 총 22개에
셰프초밥 4피스까지 총 26개입니다
푸짐합니다! ​






너무 맛있게 먹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마무리를 해놓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배불리 먹고 나온
합정 스시제이.
일단 회가싱싱하고 초밥이 실합니다.

그리고 나오는 구성을 보면
가격도 저렴한 편.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친절하심 ㅋㅋㅋ

전 만족하고 배불리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