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연트럴파크 맛집 중화복춘 맛있는 중국집 발견

간만에 진짜 마음에 드는
중국집을 발견했습니다.

홍대 연남동 중화복춘입니다




요즘 핫한 연남동 연트럴파크에 있어요
홍대역을 등지고 왼쪽에
이니스프리 골목에 있음.




지하에 있는데
주방이 보입니다.
뭔가 전문가 스러운 셰프들이
요리를 막 막 하심 ㅋㅋ​





자리는 아주 넓지는 않지만
칸막이가 있어서
나름 프라이빗 합니다 ㅎ




신중하게 메뉴 고르는 신랑 ㅋㅋ
자 그럼 중화복춘 메뉴.​





홍대치고.. 싸진 않아요.
정통 중국집 가격.
면은 10000-14000원
요리도 대부분 25000원 정도.

가격은 좀 있으나
양은 많음 ㅎ

우리는 고민 고민하다가
어향육사와
제일 유명한 복춘초마짬뽕을 주문합니다.​




기본으로 따뜻한 자스민차를 줍니다
역시.. 중국음식엔 느끼함을 잡아줄
따땃한 차가 필요함
​​




기본찬인 짜사이와 명이나물피클
대박..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
짜사이도 진짜 맛나고
명이나물도 맛나요.
리필되니 많이 드시길 ㅎ​




자 그럼 첫번째 메뉴인
어향육사. 가격은 26000원ㅋ
고기와 야채를 볶았는게
생선맛이 난다하여 어향육사라고 한다며 ㅋ

비주얼은 고추잡채와 비슷합니다.​




오... 이거 진짜 강추 메뉴!
사실 흔한거 먹기 싫어서 고민하다 골랐는데
대성공입니다.

고추잡채보다 야채도 고기도 훨씬 많고 ㅡ
양념이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약간 맵지만 ㅡ 저는 대만족.​



그 다음은 복춘초마짬뽕
가격은 14000원.
역시나 짬뽕치고 비싸요​




그러나... 맛남 ㅠㅠ
약간 불맛나는 짬뽕인데 시원합니다.​



국물이..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서 싹 ㅡ 비우고 나옴 ㅋㅋㅋㅋㅋ​




홍대 연남동 중화복춘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평은 이래요
1.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맛이고
싸구려 맛이 아니라 진짜 중국음식 맛.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2. 셰프가 직접 주문받고 설명
직원들이 전부 조리복을 입고 계시고..
그래서 인가 메뉴 물어보면 설명 잘해줌

3. 비쌈
맛은 있는데.. 막 먹기에 싼 가격은 아니에요
둘이서 먹으면 3-5만원 정도 나옴.

4. 영업시간
점심 12시 부터 저녁 10시
월욜은 휴무라니까 참고 하세요




5. 주차장
건물 옆에 4대 가능한데..
뭐 꽉 차서 거의 불가능 ㅋㅋㅋㅋ
그냥 지하철 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