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뚱보엄마의 기적같은 보정 하루에스튜디오에서 만삭사진 찍었어요

남들 다 하는건 다 해보겠다며..
만삭 사진을 찍었습니다
여기는 하루에 스튜디오.
청담동 한복판에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




예약을 미리 하고 1층 로비에서 기다립니다.
로비가 되게 잘 되어 있어요 ㅎ
아가들을 위한 공간도 많고..
근데 사진 찍지 말라는 표시를 뒤늦게 봐서
사진은 달랑 이거 하나 ㅋㅋ

여하튼
주신 음료를 마시며
제가 입을 옷을 두벌 고르고
스튜디오로 올라갑니다.​




짠!!! 만삭사진 ㅋㅋㅋㅋㅋㅋ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검정 원피스.
원본 봤을때는... 진짜 후덕했는데 ㅋㅋㅋ
턱을 좀 만져 주셨는지 제법 날씬하게 나와서
무척 마음에 들어요​




이건 두번째 옷이었던 하얀 남방.
뚱보 남편은.... 엎드린 덕분에
본인이 날씬하게 나왔다며 만족해 합니다 ㅋㅋㅋ​




사실.. 무료 만삭 사진이라 그래도
결국은 100일, 돌 성장앨범 계약을 위한
미끼임을 알기에
마음속에 가격을 정해 놓고
절대 넘어가지 않으리라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
제시한 가격이 딱 마지노선보다 5만원 비쌌음 ㅋㅋㅋ
그래서 돌만 계약하고 왔어용.

자 그럼 하루에스튜디오 솔직한 평가와
몇가지 정보
1. 정말 친절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친절함 ㅋㅋㅋㅋㅋㅋ
사진 작가님도 여러분 계셨는데
우리를 찍어주신분 친절 하셨음.

2. 부담은 적당히 줘서 좋았어요
사진찍고 쭉 가격 설명하는데
어떤 스튜디오는 계약 안하면
되게 거지 취급 한다는데
그런 부담은 없드라구요.

3. 스튜디오 예쁨
뭐 스튜디오는 다 예쁘지만.. 좀 고급진 느낌

4. 자연광 사용
웨딩촬영처럼
조명과 보정을 사용하기 보다는
자연광으로 찍어서 사진이 밝아요.
그리고 어쩔수 없는 목살과 기타 등등은
자세와 연출로....
그러나 뚱보의 후덕함은 어쩔수 없지만요 ㅠ

5. 준비사항
엄마는 다 발려줍니다
옷과 신발. 단 귀걸이는 직접 챙겨가야 함.
아빠큰 알아서 다 준비해야 해요 ㅋㅋㅋㅋ

메이크업과
헤어는 평일에 촬영하면
간단히 해준다는데
주말에는 알아서 하고 가셔야 합니다.
최선을 다해 풀메이크업 하고 갔음...

6.촬영시간
한.. 30분?
근데 기다리고 설명듣고 하면
넉넉하게 2시간 잡고 가시길...

그렇게
아주 예쁜 모습은 아니지만
다시 볼수 앖는 만삭이기에
기념으로 촬영하고 왔습니다.
전 되게 재밌었어요 ㅎㅎ

나중에 아가 50일과 돌도
예쁘게 나오기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