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남맛집 마녀주방! 맛있고 양많은 집, 분위기도 굿

강남 마녀주방에 다녀왔습니다.
강남 메인거리에 있는 레스토랑 정도
생각하면 될 듯.




강남역 메인 거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있는데
지하에 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웨이팅을 30분은 한듯.
그래 사람 많으니 맛있겠지뭐 ㅋㅋ​



마녀주방 메뉴.
파스타, 리조또, 피자 이런거 파는데
가격은 15000 플러스 마이너스.
그냥 뭐 일반적인 가격입니다.​




마녀주방은 컨셉이 마녀라서
어두컴컴해요 ㅋㅋㅋ
그리고 막 무서운 가면있고 막...
그래서 나름 괜찮은가 같아요.
소개팅하면 이뻐보이겠음 ㅋㅋ​



혼자 분위기 잡는 신랑 ㅋ
등판 보소 ㅎ​



뭐 ㅡ 할로윈 파티도 하나봐요



먼저 우리가 주문한 음료.
양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게다가 리필도 한번 해줌
작은 캔따위 주고 2-3000원 받는 곳보다
훨싼 좋음 ㅋㅋ​



저건... 옆테이블에서 주문한 음료 ㅋ
칵테일 같은데
링거같이 주는게 신기해서 몰래 찍어봤어요 ㅋㅋ​



물티슈도 예쁘게 나오고..



기다리는 동안 사진 찍으라고
모자에 가면에 마법봉에
뭔가 많아서 사진짝고 놀기 좋아요 ㅎ
덕분에 엄청 신난 저분은...
저러고 있음 ㅋㅋ​




자 그럼 우리가 주문한 음식을 먹어 볼게요
먼저 빠네 파스타.
예쁘지만 기분나쁜 관 모양의 빵 ㅋㅋㅋㅋ
맛있어요 ㅋㅋ 빵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ㅡ 중간에 소스를 한번 리필해 줘요
이런 시스템이 잘 되어 있음​




이건 피자 ㅡ
이름이... 페페론치노였나..
여튼 약간 매콤한데 ㅡ 쏘쏘.
다음엔 치즈피자를 먹어봐야 겠어요.​



그리고!
강추메뉴 넓적다리스테이크
이 엄청난 것이 5500원 밖에 안해요
어쩐지 다들 시키더라 ㅋ맛있습니다
닭고기도 엄청 야들야들하고
양도 많아요. 맛있음 ㅋㅋ​



너무 많이 시켰다 싶었지만...
역시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 많은 집은 다 이유가 있다고
나름 생각해본 이유는 이래요
1. 양이 많음
가격대비 ㅡ 양이 많아요.
스파게티도 피자도 음료도.
그리고 짜잘짜잘한 리필은 쿨하게 제공

2: 분위기 독특
분위기가 독특한데 나름 고급져요.
전반적으로 괜찮음.

3. 매우 친절
시크한데 친절해요 ㅋ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웠던 마녀주방
맛도 분위기도 가격도 그럭저럭!!

전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