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명동맛집 경성함바그 요고 괜찮네

명동에 가면 늘 명동칼국수를 먹는 우리는..
오늘은 왠지
다른걸 먹어보자며 ㅋㅋ
그렇게 찾아간 경성함바그입니다




명동 경성함바그는 명동 롯데백화점 건너편
cgv 건물인가... 눈스퀘어 6층에 있어요
요 건물에 먹을게 몰려 있더라구요.​




내부는 약간.. 진짜 경양식집 마냥 ㅋㅋㅋ
엔틱하고 우아해요
넓직 넓직함.




경성함바그 메뉴.
함바그가 9900~ 1
2000원 정도?
종류별로 있어서.. 크림이냐 로제냐 카레냐.
뭐 맛만 고르면 되요.
문제는
종류가 엄청 많음 ㅋㅋ




대부분이
함박스테이크 메뉴고
피자랑 음료가 있어요.

우리는 여러 종류에 도전하자며
로제함바그와 피자를 주문합니다.​



먼저 나온 로제소스함바그
가격은 11900원
고를까 하다가..
소스 설명을 읽어보고 골랐는데 ㅡ
함바그에는 고추장이 들어 있다갈래 ㅋㅋ
좀 덜 느끼하지 싶어서 주문해 봅니다.

거기에 2000원 짜리 소세지 추가​
.. 비쥬얼 굿.




경성함바그는 이렇게

소스에 함박스테이크가 들어있고,
거기에 버섯이랑 호박이랑 스파게티가
적절하게 섞여있음.




그래서 고기와 야채를 썰어서
고기랑 같이 소스랑 먹으면
맛나요 ㅋㅋㅋ
나름 뭐가 잔뜩 들어서 양도 제법 되더라구요.
, 소스를 잘 골라야 할 듯 합니다.​




이건 피자
가격은 11900원.
요 피자는... 그냥 맛있는 피자 맛인데
도우가 좀 특이해요.
약간 쌀 도우 느낌이랄까..
쫄깃 쫄깃했음​



양이 제법 되는거 같은데..
배고픈 우리는 다 막어치움 ㅋㅋㅋㅋㅋ​




그렇게 처음 가본 경성함바그에서
또 한끼를 먹었습니다.

경성함바그는

기본적으로 밥이랑 야채를 함께 주고
김치도 줘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배가 엄청 불러요 ㅋㅋ

그리고 소스에 밥 비벼 먹으면
되게 맛나요 ㅋㅋㅋㅋ

함께 나오는 샐러드도 맛있음 ​



매장도 깔끔하고
고기에서 냄새도 안나고
전 나름 만족했어요 ㅎ

가격대비 양도 괜찮았음!
체인점이니..

나중에 다른 동네가서도 가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