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송파 g5연합의원 독감주사 저렴하게 맞고 왔어요(아픔)

세상에서 제일 싫은 주사 ㅠㅜ
4개월 아가를 둔 죄로...
어쩔수 없이 맞기로 합니다.

여기는 송파에 있는 g5연합의원
가든 파이브 work건물 2층에 있습니다



대박 ㅋㅋㅋ 사람이 엄청나게 많아요
그도 그럴 것이..
4만원 짜리 4가주사를

2만원에 맞춰주는데다가
주말에도 늦게까지 하기 때문이 아닐까..
지금은 일요일 4시쯤 모습 ㅋㅋ​




완전 시스템화 되어 있어요
1.먼저 접수대에서 대기를 걸어야 해요.
테블릿에 번호를 입력해야함
그러면 요 문자가 옵니다


2.문진표를 작성하고
3.결제를 합니다.​




그리고 기다리면 됩니다
사람이 많긴 해도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30분도 안 기다린거 같아요
내 차례가 되면 문자가 옴


이제 입장.
입장할때 문진표랑
문자랑 결제 내역을 다 확인하니..
미리미리 다 준비해야 합니다.​




들어가면 3-5팀 정도씩

주의사항을 이야기해 줍니다
주사 맞고 나면 아플수
있다 기타 등등
굉장히 기계적이지만 ㅡ
할말은 또 성실히 다 해줍니다.
그리고 주의사항도 줌




두둥.. 이제 맞으러 갑니다
3개 방으로 나눠서 들어가는데
누가 놔주느냐는 복불복
이날 저는 2번 방에서 맞았는데..
대박 ㅋㅋ
엄청 잘 놔서 하나도 안 아팠어요 ㅋㅋ




문제는... 맞은날은 진짜 하나도 안 아팠는데
다음날 몸살 옴 ㅠㅠ
예전에 간염 주사 맞고도 그더러니..
이런 나약한 몸뚱아리 ㅜㅜ
다음날 옴팡 아프고.. 열나고 몸살 나서
타이레놀 먹고.:
다음날까지도 약간 뻐근했습니다
약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길.

여하튼!
반값에 독감 주사를 맞을 수 있는
g5연합의원은..
기계적이지만 나름 체계적이고
친절한건 아닌데 또 막 불친절한것도 아닌 ㅋㅋ
그냥 굉장히 주사 공장같은 느낌.

그래도 평일에도 늦게까지 하고 주말에도 하고
주차도 한시간 공짜에
값도 싸서 전 만족했어요!



독감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