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홍콩&마카오

홍콩맛집 ifc몰 팀호완에서 딤섬 강추

여행가면 맛집은 잘 안찾아가는 편입니다만
너무나 많은 책과 블로거들이 추천해서
방문해본 팀호완.

결론은 대만족입니다



팀호완은 아마도 여기저기 있는 것 같아요
우리는 홍콩섬 센트럴역에 있는
ifc 몰 지점으로 방문합니다.
mtr과 연결된 ifc 몰.​



ifc 몰은 엄청 엄청 넓어요.
그래서 헤맬 수 있어요.
팀호완은 mtr과 가까워요.
1층에 안내데스크가 있는데
거기서 두번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나옴.

짠! 여기가 팀호완.
하도 줄이 길다 그래서 좀 일찍 갔더니
줄이 막 길지는 않았습니다.



팀호완 메뉴.
뭐 다양한데 이미 많은 블로거님들이
추천한 메뉴들이 있어서
딱히 고민 안하고 주문해 봅니다.​




팀호완 주문 방법
주문은 이렇게 종이에 체크하고
손을 번쩍 들어 종업원분에게 드리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영수증을 가져다 주세요.
다 먹고 나갈때 입구에서 돈 내면 됨.





자 그럼 하나씩 먹어 볼게요
먼저 고기가 들어간
steamed pork dumplings 34달러.
뭐.. 개인적으로는

주문한 4개 중에 제일 별로였지만
그래도 맛있는 편입니다.​




팀호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새우딤섬
steamed fresh shrimp dumplings 34달러



오 ㅡ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새우딤섬 비려서 안 먹는데
이거 맛나요.안비림. 강추 메뉴​





이건 팀호완의 핫한 아이템(물론 제 생각)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한 아이
찐빵도 아닌 만두도 아닌 빵도 아닌 그런 아이
baked bun with bbq pork 23달러
가격대비 양이 제일 많았어요.



오.. 특이해요
겉에 빵같은데 뭔가 사르르 녹는 빵맛이고
안에는 돼지고기 같은게 들었는데
약간... 왕만두 비슷한 느낌인데
독특합니다.
엄청 기대한 만큼은 아니지만
이만하면 가격대비 훌륭.​



마지막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주문한
스프링롤.
deep fried spring rolls filld with shrimp & salad dressing 33달러
이름 더럽게 김.



오... 특이해요 ㅋㅋㅋㅋ
진짜 안에 샐러드 드레싱이 !
스프링롤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런 스프링롤은 처음입니다.
겉은 뜨거운데 안은 샐러드라 덜 뜨겁고 상큼해요.
전 괜찮았음.​



그렇게 둘이서 잔쯕 먹고 130 달러밖에 안나왔습니다
팀호완에 대한 평과 몇가지 정보
1. 추천메뉴
제가 먹은 메뉴가..
대부분 사람들이 추천한 메뉴
전 4가지 다 괜찮았어요.
전 안먹었지만..
현지인들은 간장색 닭발도 엄청 먹더라구요.. 전 패스.

2. 차값
무조건 인원수대로 차값이 3달러씩 붙어요
그리고 차 주전자를 가져다 줌.
아마도 무한 리필인거 같아요.
차는 맛있음.

3. 대기
우리는 평일 저녁 5시쯤 갔는데도
줄이 좀 있었어요. 주말에 가면 엄청 많다니 ㅡ
참고 하시길

4. 합석
무조건 합석시스템입니다.
그냥 다닥 다닥 자리를 지정해 줘요 ㅋㅋ
위아더 월드.

5. 유모차는 구석탱이에
저기 멀리 세워두고 아가는 안고 먹어야 합니다

6. 팁은 선택
다 먹고 입구쪽에 계산하는 곳이 있어요
영수증에는 팁이 안 붙어요.
다만 되게 계산대에.. 팁 박스가 있긴 함 ㅋㅋ

7. 직원분들은 영어 못하심
저도 못하지만.. 진짜 영어는 일도 안하심 ㅋㅋㅋ

여하튼 ㅡ 전 매우 만족했던 팀호완.
가격도 싸고 맛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