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내돈내산 시크릿쥬쥬 모래놀이세트 저렴한데 알찬 구성

다들 있는데 우리 딸만 없길래
급하게 구매한 시크릿쥬쥬 모래놀이 세트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인터넷으로 보니 뭐가뭔지 모르겠고
그래서 홈플러스에 급하게 가보았어요

그리고 약 5개의 후보군을 거쳐 구매한
시크릿쥬쥬 모래놀이 ㅋㅋ


일단 이 아이를 선택한 이유는
1. 저렴한 가격
원래 6900원인데 세일해서 5500원에 샀어요

2. 알찬 구성
모던하우스랑 뽀로로, 홈플러스에 파는 3-4가지 비교해 봤는데 안에 공구(?)라 해야 하나 ㅋ
구성품이 아주 많아요

3. 딸님이 좋아하는 색.. ㅋㅋ


진짜 저 공주 언니들 싫은데..
다행히 제품에는 하나도 안 적혀있어요 ㅋㅋㅋㅋㅋ


짠!
구성품이 진짜 많아요

삽과 틀채도 4개.
제법 커서 흙 잘 떠질거 같아요

이건 성 만들기 ㅋㅋ
사실 뽀로로 모래놀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뽀로로는 성이 아니라 뽀로로 얼굴만들기더라구요
개인의 취향상 전 성만들기가 좋아요.

이렇게 안에 모래를 채우고 뒤집으면
성이 되는 시스템 ㅋㅋㅋㅋㅋ
종류별로 많아서 좋은 듯


물 뿌리개도 있어요
딸이 제일 좋아함 ㅋㅋㅋㅋ
이건 목욕놀이 할때 써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 케이스!
이 안에 몽땅 들어가서 좋은데
심지어 이 것도 성 만들기임 ㅋㅋㅋ
오 센스 ㅡ


개인적으로.. 진짜 취향이 안 맞는 공주님들 ㅋㅋㅋ
다행히 놀이도구에는 그림이 없고
스티커가 따로 들어있어요
그냥 딸이 가지고 노는 걸로..


혹시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제품 정보
제조사는 중국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진짜 대만족인 시크릿쥬쥬 모래놀이
정확한 이름은 쥬쥬망 모래놀이.


마감도 괜찮고 구성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서 전 만족합니다!

딸아 모래놀이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