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핀란드

핀란드사리셀카맛집 슈퍼안 레스토랑

여기는 핀란드 사리셀카

오늘도 맛집소개

 

사실., 가난한 배낭여행객인 우리는

비싼 식당은 안가서 여기가 맛입이다 ㅡ 라고 자신할수는 없으나

 

가격대비 훌륭한 곳을 소개.

 

 

여기는 사리셀카에 있는 유일한 큰 마트 입니다

마트 소개는 여기!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에 식당이 있어요

보니까.. 부페랑 패스트푸드를 같이 운영하는 듯 합니다.

 

 

가격을 까먹었으나 10유로 정도 내면

1접시를 가득 담을 수 있음.

 

완전 로컬들이 와서 먹는 식당이더라구요

동네 가게 직원분들이 와서 드시는 곳.

 

 

 

 

 

여하튼 우리는 부페말고

그냥 패스트푸드를 시키기로 합니다

이유는 너무 싸서

 

 

햄버거와 감자튀김 주문

번호표를 줍니다

 

 

 

 

자 먼저 햄버거 등장!

진짜 왕 햄버거 ㅋㅋㅋㅋ

가격은 8.5유로

 

 

 

 

 

패티가 무려 2단이고

햄버거도 매우 큽니다 ㅋㅋㅋㅋ

 

게다가 맛도 괜찮아요!

 

 

 

 

이번엔 소세지감자튀김

음료수까지 세트로 해서 7.9유로

 

 

얘도 맛있습니다!

사실 그냥 소세지랑 감자튀김이긴 한데

그래도 맛있었음 ㅋㅋㅋ

 

 

 

 

그렇게 또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사실 레스토랑들이 있긴 합니다만

우리의 식당 선택 기준은

1인당 10유로가 넘지 않아야 한다는거

 

가격대비 훌륭했고

주인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사리셀카에 가신다면 ㅡ

마트안에 있는 요 식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