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건대맛집 민벅! 식신로드 나온 정준하 단골집에서 함박스테이키~

간만에 건대 나들이!

맛집이라고 소문난 민벅에 갑니다.

 

 

 

사실 네이버에 건대맛집..이라고 치니까

여기가 많이 나와서 가봄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MIN BURG 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식신로드에 나왔다며

정준하 단골집이라며 ㅋㅋㅋㅋ

 

그것보다 제일 좋았던건

인원수 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준다며!!!

 

 

 

 

 

 

 

 

내부는 생각보다 매우 넓었습니다.

그리고 깔끔한편.

화장실도 있고

에어컨이 너무 강해서 추웠음..

 

여튼 내부는 깔끔

 

 

 

 

 

 

 

 

 

 

민벅은 아마 연예인이 좀 오나봅니다

벽에 저렇게 사인이 쫘악 걸려있었음. ㅋㅋ

안타깝게도 제가 방문했던 날은 없었...ㅠㅠ

 

 

 

 

 

자그럼 이제 메뉴를 볼게요

민벅은 대부분이 9900원입니다.

마트도 아니고 100원 깎아줌 ㅋㅋ

 

함박 스테이크랑 피자랑 파스타를 파는데

다들 함박스테이크 먹는거 같아서..

그거 주문

 

 

 

 

 

 

 

 

 

기본셋팅은 심플하게 레몬물과

단무지와  피클 ㅋ

 

 

 

 

 

 

 

 

 

짜라~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오리지널 함박

국물파스타

그리고 무료로 준 고르곤졸라 피자

 

 

 

 

 

 

그럼 하나씩 볼게요~

먼저 오리지널 함박

가격은 9900원., 요고 괜츰합니다 ㅋㅋ

고기가 좀 작긴 하지만 그래도 함박스테이크에

계란후라이에 숙주랑 감자랑 밥도 줌.

맛도 괜찮아요 ㅋㅋ

 

 

 

 

 

 

 

 

이건 국물 파스타!

좀 느끼할거 같아서 왠지 짬뽕같은 아니를 시켰는데

진짜 짬뽕맛이 남 ㅋㅋㅋ

얘도 가격은 9900원.

면이 약간 맛이 없긴 했는데 국물은 매우 맛났습니다,.

 

 

 

 

 

 

나중에.. 함박에 나온 밥 말아먹은 우리들.

진상..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 피자!

저렇게 화덕에서 요리사 아저씨가 직접 만들어서

구어서 주심..

 

 

 

 

 

 

대박

이거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위에서도 말했듯 민벅의 가장 장점은

인원수대로 메뉴를 시키면 저 고르곤졸라를 서비스로 준다는거..

근데 이거 되게 맛있습니다 ㅋㅋㅋ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감.

 

 

 

 

 

 

 

 

그렇게 배불리 먹고 난 우리둘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경은 음료수까지 22300원

막 싸진 않지만 그래도 먹은 양 치곤 싼편

 

 

 

 

 

민벅 오픈시간은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 30분

 

 

 

 

 

주차는 되긴 합니다

무려 무료로 2시간이나 줌

문제는.. 자리 없으면 주차 불가 ㅋㅋㅋㅋ

여튼 주차장은 있어요!

 

 

 

밥 먹고 주차도창을 꼭 받아야 합니다~

 

 

 

 

 

 

여하튼 민벅에 대한 솔직한 평은 이래요

1. 맛은 쏘쏘

맛잇는 편이긴 한데 막 엄청 새롭고 그런건 아님

단, 공짜로 주는 고르곤졸라가 의외로 되게 맛있음

 

 

2. 친절하고 깔끔함

내부에 화장실이 있고 내부가 매우 깔끔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나게 친절

 

3. 주차가 됨

주차 지옥 건대에서

안정적인 주차자리를 제공하며

무려 2시간 무료라는게 최대 장점중 하나

 

4. 가격이 저렴

요즘 같은 세상에 스파게티랑 함박스테이크를 99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것과

고르곤졸라 서비스 까지

좋음.

 

 

 

그럼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