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잠실맛집 오뎅식당! 잠실롯데월드몰 푸드코트는 먹을거 천지!

여기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왔습니다.

 

 

 

 

롯데월드몰에는 푸드코트가 있고

거긴 참 먹을게 많아요

전에는 미미네를 먹었고 ..

오늘은 밥이 떙겨서 오뎅식당을 갑니다!

 

 

 

 

 

 

 

3대를 이어왔다는데

정말일까요..ㅋㅋㅋㅋ

신랑말에 의하면 의정부에서 유명했다고

군인일때 먹었다는데 저는 처음 봄

 

 

 

 

 

매장은 매우 넓습니다.

요즘 하고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세사이라..

모르는 손님들 얼굴은 자체 모자이크 처리 해드림 ㅋ

 

 

여하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부대찌개 집 아니게 생겼음

 

 

 

 

 

 

 

 

 

 

 

 

 

자 그럼 이제 주문을 해볼게요

오뎅식당 메뉴는 이래요

기본 1인분 부대찌개가 8000원이고, 거기에 사리를 넣는 형식

기본사리는 다 들어가있음.

라면만 추가로 넣어야 함.. 부대찌개에 라면이 없으면 안되니깐욧.

문제는 사리가 비싼편 ㅋ

 

 

 

 

 

 

 

 

 

 

 

 

커플세트도 있긴 한데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부대찌개 2개에 라면 1개 추가.

 

 

 

 

 

 

 

 

기본찬은 물김치, 볶은김치, 오뎅

오뎅식당이 오뎅이 나오나..

여튼 뭐 많은 종류가 나온느건 아닌데 맛있음.

저 물김치 맛있음 ㅋㅋ

 

 

 

 

 

 

짜라~

드디어 부대찌개 등장입니다.

뭔가 지금은 매우 밍숭한 상태 ㅋㅋㅋㅋㅋ

 

 

 

 

 

 

꺄~~~~

오뎅식당 부대찌개에요 ㅋㅋ

제가 먹어본 결과 맛은 있는 듯 ㅋㅋ

육수도 맛있고

햄도 되게 많이 들었고

사구려 아니고 제법 맛잇는 햄이었음.

 

그리고기본으로 뭐 이것저것 들어가 있어서

라면만 추가하니 딱 2명이서 먹겠더라구요

 

여튼 맛있음!

 

 

 

 

 

 

또.. 이렇게 바닥까지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우리는.. 바닥을 봐야 끝남..

 

 

 

 

 

 

돈내는 신랑..ㅋ

잠실 오뎅식당에 대한 솔직한 평은 이러함

 

1. 맛있음

그래봐야 부대찌개긴 한데 맛은 있습니다.

 

2. 사리가 너무 비쌈

사리가 너무 비싸요..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긴 하지만..

뭐하나 더 먹을라 그러면 3-7천원을 추가해야 하니..

 

3. 매장이 깨끗함

그릇도 테이블도 매장도 전체적으로 깔끔

 

 

 

뭐 전체적으로 쏘쏘한 오뎅식당이었습니다~~

미스테리한건..

왜 부대찌개집인데 이름이 오뎅식당인지 모르겠음..

 

 

여튼! 잠실롯데월드 몰 6층 푸드코트데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