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고대맛집 매스플레이트! 메뉴와 주차~

고대맛집!
매스플레이트에 다녀왔어요 ㅎ

사실 네이버에 고대맛집이라고 치니 나왔던..




2층에 있고 안암역에서 가까워요
들어가눈 입구에.. 오픈 시간은 써있는데
클로징 시간은 없..






여튼 안으로 들어갑니다
매스플레이트 매장은 엄청 넓었습니다.
그리고 깔끔하고 모던했음






짠! 매스플레이트 메뉴!
제일 유명한게 목살스테이크샐러드 18000원
그리고 스파게티
그리고 필라프. 우리나라 말로 볶음밥 ㅋ



가격이 막 비싸진 않았습니다.
필라프는 대부분 9000원
스파게티도 9000원

다만 사이즈가 있어서 작은건 1인분, 큰건 2인분
가격도 딱 두배.

여하튼 우리는 목살스테이크샐러드와
베이컨필라프, 토마토스파게티를 주문합니다.
짠~~





자 그럼!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부터!
가격은 18000원이고. 양은 많아요. 1.5인분 정도!


그리고!!! 맛있어요 ㅠㅠ 이거 되게 맛있음 ㅋㅋ
다만.. 식으면 좀 질겨지니
나오면 바로 다 드세요 ㅋㅋ



두번째! 토마토스파게티
가격은 9000원


미트볼이랑 해물이랑 둘중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미트볼로 주문합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토마토스파게티라기 보단
미트볼스파게티에 가까운데
맛이 진함. 그리고 양념 많음



세번째 베이컨 필라프
이것도 9000원


베이컨 필라프는.. 말이좋아 필라프지
베이컨 볶음밥 입니다.
첫 맛이 약간 밍숭한가 했는데
베이컨이랑 같이 먹으니 되게 맛있음 ㅋㅋㅋㅋ
얜 식어도 맛있습니다.

그렇게.. 여자2, 남자1명이 싹쓸이 하고 온 현장





고대맛집 매스플레이트에 대한 솔직한 평은 이래요
1. 맛있다
같이 간 박언니말로는 서가앤쿡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전 안가봐서..
여하튼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2. 양이 많다
양이 많아요.. 스몰 9000원 짜리 시켰는데도 양이 제법 많음.


3. 싸다
뭐 막 파격적인 가격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1인분에 9000원 이면..
양도 많으니깐요

4. 주차가 된다!!
이거 매우 장점임.
가게 바로 옆에 야외주차장이 있어요
문제는.. 아저씨가 밤에 쿨하게 퇴근 ㅋㅋㅋ
제 차를 다른차가 막으면.. 알아서 통화해야함 ㅋㅋ


여튼 여러가지로 아주 마음에 들었던 매스 플레이트!
안암역에서 가까워요..2번 출구쪽.. ㅎ
맛있는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