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건대 엘티몬! 건대 초밥부페에서 배터지게~

초밥을 좋아하는 우리 신랑..
초밥 부페를 가자며..ㅋㅋㅋㅋ
그리하여 폭풍 검색 중 찾아낸 엘티몬!
건대에 새로 생긴 모양입니다






저번에 정준하씨 맛집이라고 갔던 피자집과 같은 건물이에요.
위치는.. 나중에 주소 적을게요 ㅡ
여하튼 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우리는 런치을 먹으러 갔는데.:
대박 웨이팅 있음 ㅋㅋㅋ
1시에 갔는데 한 20분 기다렸습니다


번외 이야기지만.. 웨이팅 중에
매니저로 보이는 분이 너무 큰 소리로
블로그 체험단이여~ 하는거 .. 부럽다 ㅠㅠ
쳇 나도 블로그 하는데.. 난 돈내고 먹음 ㅡ_ㅡ






엘티몬은 넓고 깔끔해요.
일단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아니면 젊음의 건대 이미지에 맞춘건지
나름 세련된 내부. 마음에 들어요.​

​​








매장에 이런 수족관이 ㅋㅋㅋㅋ
횟집인줄ㅋㅋ
진짜 저 물고기 잡아다가 만들어 주려나 봐요 ㅋㅋ
대박 !!
하지만.. 런치에는 저 아이가 없더란.. 쳇​







그람 이제 메뉴를 볼게요.
제법 많은 종류가 있어요.
10개정도 초밥 10개 정도
불고기, 치즈, 참치 같은 롤..
초밥은 생새우 가리비 연어.. 이런거


좋았던건 ㅡ 이렇게 깔끔하게 뚜껑을 덮어놨어요
먼지는 안 들어 가겠단
하지만.. 안타까웠던건..
회 종류는 참치랑 연어뿐.
광어같은 노멀한 회초밥이 없었던게 좀 아쉽습니다.







그리고 부페답게
피자랑 스파게티랑
감자튀김이랑 이것저것 많아요







이건 샐러드
약간 시들긴 했지만 ㅋㅋㅋ 여튼 샐러드
고구마 샐러드 완전 맛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음료
탄산이랑 마태차, 레몬에이드가 있어요.
그리고 커피 머신도 있음​






그럼 우리늬 먹방 샷 ㅋㅋㅋㅋ
초밥과 롤은 종류별로 ㅋㅋㅋ






제거 선택한 베스트들 ㅋㅋㅋ
연어초밥 되게 맛있고
참치초밥도 맛남
새우도 괜찮고 촌스럽지만 유부초밥.. ㅋㅋㅋㅋㅋ
맛있음 ㅋㅋ​






엘티몬의 장점은
밥이 적다는 것!
이런 초밥부페
잘못가면.. 밥 완전 많고 회은 작은데
엘티몬은 나름 회 대비 밥이 조금이라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디저트.
사실 다저트가 좀 아쉬웠어요..
떡1종류란 쿠키랑 아이스크림 와플 정도
과일이 2-3 종류 ㅡ
케익이 없었음 ㅠㅠ ​







그렇게 배터지게 먹은 건대 초밥 부페
엘티몬!
솔직한 평
1. 맛있어요
뭐 ㅡ 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 초밥도 롤도 괜춤
그리고 위에 말했듯 회 대비 밥 양이 많지 않아서 합격.

특히 연어랑 참치 맛있음.

2. 가격은 쏘쏘
지금음 할인 중이라 갈만한데 ㅡ
정가주고 가긴 좀 아까울 듯.
가격은 잠시후에


3. 종류가 좀 아쉽
런치리 그런지.. 회 종류가 너무 적었던게 아쉬워요..


4. 좀 천천히 리필 되는게 아쉽..
깔끔하고 다 좋은데
리필이 좀 천천히 되서 인기 많은 아이들은 한참 기다려야 한단..


5. 친절함
매우 친절 ㅎ

그렇게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엘티몬 가격!
런치는 11:30-17:00 까지
원래 14900원 인데 지금 12900 할인행사 중

디너는 17:00-22:00
원래 18900원 인데 16900원 할인 행사 중!







주차는​ 2시간 무료!
다만 건물 앞 주차장은 자리가 별로 없어서 뒤로 뒤로 들어가서
기계를 타고 올라가서 옥상에 주차해야 함..

운전 못하면 지지..
그리고 주차권에 도장 받으시면 되요!​






엘티몬 위치는..
지도 사진 첨부 할게요
건대입구 역 1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그럼 다들 맛있는 초밥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