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천호맛집 신사소곱창 싸고 맛난 곱창

여기는 천호
곱창 먹으러 왔습니다





왜 천호동에

신사소곱창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름은 신사소곱창.
위치는 로데오 거리에 있습니다.






신사소곱창메뉴
대부분 1인분이 12900원
모듬은 14900원.

사실 싼 가격은 아닌데
워낙 비싼 소곱창인 것을 감안하면
쏘곱창 치곤 쌉니다.​






내부는 별로 안 편한 의자에요.
사람이 넘나 많아서

욕 먹을까봐 사진은 못찍음


기본 찬이 화려합니다.
부추랑 김치찌개랑 간이랑 천엽.
기본찬 통과.​






짜라~ 곱창이 나왔습니다.
우리는 모듬 3인분 주문.
막창이랑 곱창이랑 대창?

뭐 그렇게 나오는거 같아요.
종류는 잘 모르겠음..​







주변에 하얀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이게 뭐냐니 ㅡ
개발한 곡식 가루라고 합니다. 맛있음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게요.
신사소곱창 맛은!

대박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들다 보니 떡을 집었는데
떡도 맛있음 ㅋㅋㅋ
진짜 냄새 안나고 되게 맛있어요 ​






하지만
배가 고팠기에.. 양이 모자라서..
1인분 추가 했는데
추가가 더 많이 줌 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볶음밥

노란거 보고 기름인 줄 알고 기겁 했으나
계란 이었습니다 ㅋㅋ
시간이
지나면 계란이 익고 그러면 먹으면 됨









볶음밥 맛은!!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나름의 볶음밥 기준은
1. 고슬 고슬 해야 합니다. 떡밥은 안된
2. 적당히 짭짤 해야 함

신사소곱창은 둘다 만족 ㅋㅋㅋ






이렇게 맛나게 먹고 온 천호동 신사소곱창에 대한 솔직한 평

1. 맛있음
냄새 안나고 맛나요 ㅡ 개인적으로 맛은 합격

2. 양과 가격
워낙 소곱창은 비싼 음식이라 ㅡ
다른집에 비해 비싼건 아님.. 하지만 제 기준으로 싸다고도 못하겠음.


양은.. 역시나 여자 셋이서 4인분 먹고 밥 먹어야 배부른 정도

3. 친절도
엄청 엄청 엄청 친절

4. 가게
가게가 더러운간 아니데 좀 더워요 ㅋㅋㅋㅋ


여러가지로 만족 스러웠던 천호동 신사소곱창
왜 천호동에 신사곱창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천호동에 있음

천호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쭉 올라가다가
엘지 유플러스 골목( 로데오 입구 가기 전입니다)으로 진입

1분 정도 걸어가먄 곰방 나와요


다들 맛저녁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