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화맛집 육개장 칼국수 칼국수맛있는집

강화에 갔다가
티비에도 나왔다는 육개장 칼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가게 이름은 칼국수 맛있는 집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지만
강화군청에서 차로 50분 정도 갔어요.
전등사랑 가깝고..
가는 길이 외길이라 차가 엄청 막혔습니다ㅠㅠ
여튼 그렇게 도착!​







대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원래 식당에서 줄 잘 안서는데..
이미 이거 먹을라고 50분을 달려 온지라
돌아갈 수 없는 상황.
우다다 달려가서 번호표를 받습니다​





43번... 이때 25번인가 부르더라구요..
1시 30분에 가서 2시 10분에 자리에 앉았어요.
칼국수 맛있는 집 가실 분들은 참고.사람 많아요..

보니까 2시 지나면 좀 나은 듯..​







가게는 뭐 제법 넓습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함.
사람 짱 많아요 ㅋㅋ​






강화 칼국수 맛있는집 메뉴!
제일 유명한건 육개장 칼국수. 8000원.
보니까 만두전골도 많이 먹더라구요. 그던 25000원.

하지만 둘이 먹긴 많을 것 같아서
육개장 칼국수 한개
바지락 칼국수 한개 주문 합니다.​







음식 사진 찍어서
sns 올리면 음료수 줌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도 고맙게 이런 이벤트를 ㅋㅋㅋ
냉큼 하고 콜라 받았습니다.​







기본찬은 단촐해요
김치랑 무김치
뭔가 2% 부족한 맛인데 맛있습니다 ㅡ_ ㅡ​






!!! 드디어 등장
시뻘건 아이가 육개장 칼국수
뒤에 아이가 바지락.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육개장 칼국수!!!
가격은 8000원.
오 ㅡ 이거 맛있어요 ㅋㅋㅋㅋ
맛있는 육개장 맛
고명도 제법 많고 국물도 맛있어요
다만 약간 매움.​







얘는 바지락 칼국수
가격은 7000원.
얘도 괜찮아요. 국물이 매우 시원합니다.
바지락이 많이 들은건 아닌데
국물이 되게 되게 진함.​







이렇게 싹 ㅡ 비웠습니다...
아하하하 맛있었어요 ㅋㅋㅋ​





자 그럼
강화 맛집 칼국수 맛있는집에 대한 솔직한 평
1. 맛
괜찮습니다. 50분이나 기다렸다가 먹을만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꽤 맛있는 육개장 정도.


2. 가격
쏘쏘.
8000원이 싼건 아닌데 육개장이라고 생각하면 그럭저럭 이해할 만한 가격.
그리고 강화 자체가 막 싸진 않은거 같아요.
회나 해물탕도 5-9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3. 매장 및 친절
가정집 개조한거라 그냥 그냥
좁은데 좀 다닥 다닥 앉아야 해요

그리고 워낙 사람이 많다 보니
불친절 한건 아닌데 알바들이 다 피곤에 쩔어 있음..


4. 기타
사람이 진짜 많아요.
2시쯔 부터 좀 덜 기다리는거 같으니
식사 하실 분들은 2시에 가는거 추천.

아까도 말했듯 1:30에 갔다가 40분 기다리고
음식 나오는데도 10분 이상 걸렸어요


휴무는...
되게 구석탱이 안 보이는 곳에
첫째 셋째 목요일 휴무라고 써있었습니다
허나 진짜 약간 버린것 처럼.. 있어서 진짜 쉬는지는
모르겠음.​




주차는 되고 매우 넓어요.​






우야둥둥
그럭저럭 맛나게 먹은
강화도 칼국수 맛있는집!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