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잠실 삼전동 삼계탕 지호한방 삼계탕 맛남!

석촌호수에 왔다가
배가 고파 밥을 먹기로 합니다.

그러다 새로 오픈한 집을 발견
여기는 지호한방삼계탕





석촌호수에서는 가까우나 ㅡ
지하철에서는 제법 멉니다.
버스를 타야 할듯.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하는 걸로.

가게 앞에 주차 가능 합니다. 3대 정도.​





삼계탕 집이 과도하게

고급진 느낌이 있습니다
오픈해서 그런지 ..

약간 한의원 느낌도 남...
그리고.. 클래식이 나와요 ㅎㅎㅎ​






메뉴는 ㅡ 온통 삼계탕입니다.
우리는 그냥 기본 4그릇 주문.




뭐가 좋은지 안내판이 있습니다
귀찮아서 읽어보진 않았음 ㅋㅋ​





기본찬은 이래요
깍두기 김치 마늘무침 고추
깍두기가 되게 맛있습니다.
너무 많이 리필해서
..
죄송한 마음에 '맛있어서..' 라고 속삭였더니
사장님 왈 직접 담근 거라고 ㅎㅎ
여튼 김치 맛남.





역시 지호삼계탕은 요 인삼주가 맛남
은근 6잔 정도 나오는데...
부모님은 아쉬워 하심 ㅋㅋㅋ​





짠! 이렇게 삼계탕이 다 나왔습니다.
가격은 1인당 14000원.
삼계탕이라 비싸요..​






국물이 진해 지라고 이런걸 넣었나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진짜 국물이 진함 ㅋㅋㅋㅋ
냄새 안나고 매우 맛있었어요​





그리고 뭐 닭과 닭죽은 우리가 아는 그맛
다만 안 질기고 맛있다는 차이?





삼계탕을 다 먹고 나면
요 차를 줍니다.

이름을 말해 줬는데 까먹었어요
무슨 임금님 상에 올렸던 거라는데 ㅋㅋ
한약과 수정과 사이의 맛.
왠지 건강해 질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또 다 먹음 ㅋㅋㅋ
엄마 아빠 나 신랑 모두 다 먹음 ㅎ​





그렇게 배불리 먹고 나온
삼전동 지호삼계탕 평
1. 맛있음
뭐 우리가 아는 삼계탕 맛이긴 한데
국물이 조금더 진하고
냄새가 안나는게 장점. 그리고 고기가 안질김.

2. 가격은....
제일 싼 기본 삼계탕이 14000원.
오픈 기념으로 1000원 할인 중입니다​



3. 매장 깔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인지
그릇도 매장도 깔끔하고 매우 친절

4. 주차는 가능 대중교통은 불편
무료 주차가 된다는게 큰 장점이고
지하철이 좀 먼게 아쉽지만
버스는 가깝습니다.

석촌호수 놀러 가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