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서울대입구 관악산 요거프레소 주차되는 커피숍! 피규어가 잔뜩 있네요

여기는 서울대입구와 관악산 사이에 있는
요거프레소입니다.

장난감 덕후 신랑의 정보에 따라...
피규어가 잔뜩 있다는 카페 방문






관악산 요거프레소는 서울대 입구 보다는
관악산 입구가 더 가깝습니다.​




그리고! 무려 주차가 됨 ㅋㅋㅋ
그것도 무료.
이거 매력있네요 ㅎ





자 그럼 요거프레소 메뉴.
뭐가 엄청 많습니다.
저처럼 커피를 안 먹는 사람을 위한..
아이스크림, 요거트 등등이 많아요.
물론 커피도 있음 ㅎ​​




그리고... 빵도
있음 ㅋㅋㅋㅋ​




일단 주문을 하고
신랑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봅니다.
생각보다 매장이 넓어요.
그리고 의자가 편함.​





모든 의자가 쿠션이 있어서 굿.
그래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이때가 밤 11시 였는데..
역시 서울대 학생들인건가 ㅡ​






관악산 요거프레소는
장난감이 정말 정말 정말
많습니다.​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리라쿠마가 진짜 많아요!!!
천장 가득 리라쿠마 인형 도배 ㅋㅋㅋ




패배자 처럼 앉아 있는 귀염둥이​





그리고 이런 작은 피규어들도 진짜 많아요.
역시나 몇 안되는 아는 아이들..
드레곤볼과 원피스.​





신랑 말로는 유명한 아이라는데
건담인건가...
일단 유명하다니 찍어봅니다.​





그리고! 피규어도 판매를 하시는거 같습니다.
공부도 하고...
피규어도 보고...
그러다 지르는거죠 뭐 ㅎ​





장난감 못사게 했더니
리라쿠마에게 화풀이 중인 덕후 신랑 ㅋㅋㅋ





가게 구경을 하니
음료가 나옵니다.
우리는... 이런 어마어마한게 나올 줄 모르고 ㅋㅋㅋㅋ
메리망고와 메리초코 주문.​





메리초코. 가격은 6800원.
가격대비 가성비 짱.
아래에는 초코프라푸치노 같은게 있고
위에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 위에는 브라우니가 덕지 덕지 ㅋㅋ​





이거 브라우니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그리고 맛남 ㅋㅋ​





이건 메리망고
가격은 역시 6000원.
아래에는 망고 샤베트 같은게 있고
위에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는 망고.





이거 다 먹으면 진심 배부릅니다
약간 출출 할때 이거 하나면 될듯.


양이 많았던
신랑은..
이티에게 음료를 주며 접촉 시도..
못난놈...ㅋㅋ​





여튼 그렇게 볼거리도 분위기 좋았던
관악산 요거프레소 몇가지 정보 투척

1. 메뉴 및 가격
뭐 ㅡ 요거프레소에서 파는 아이들 ㅋㅋㅋ
제가 먹은 메리 시리즈 강추.


2.분위기 굿
조용하고 장난감도 있고
의자도 편함

3. 화장실 있음
매장안에 화장실 있음. 합격 ㅋㅋ

4. 주차됨
무료 주차 가능!

5. 피규어 많음

6. 영업시간
오전 9시 부터 저녁 12시

공부하기도 놀기도 좋았던
관악산 요거프레소!
피규어 업데이트 되면 또 놀러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