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건대맛집 조선의 한우 비싸지만 고기는 완전 맛남!

건대 조선의 한우에 다녀왔습니다.
비싸고 엄청맛있는 한우집.




건대 먹자골목에 있는데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할게요.​





매장은 엄청 넓습니다.
그리고 주말답게 꽉 참.​




자 그럼 조선의 한우 메뉴!
한우고..: 비싸요 ㅋㅋㅋ
부위별로 파는데
우리는 등심과 눈꽃살을 주문합니다.​





이건 후식류.
된장찌개와 냉면.​




아마도 점심메뉴인듯 보이는 식사류.​





기본찬입니다.
숙주와 단호박, 상추무침, 묵, 김치.​




명이나물과 양파마늘 절임.​




요곤 고기 소스에요.
달달한 소스와 천일염.
소금를 통째로 줌ㅋㅋ





짠! 우리가 주문한 고기 등장.
가격대비 양은 정말 조금 ㅠㅠ





먼저 등심입니다.

불쇼와 함께 구워줍니다.

먼저 등심을 덩어리째 올린 후
토치로 겉을 살짝 익혀줍니다.​




그리고 잘게 자른 후​




고량주 같은걸 부은후
화이아~
이렇게 하면 잡내가 없어 진다고 합니다.
여튼 신기한 불쇼.​




대박...
이것이 투플러스 한우...
진짜 맛나요 ㅋㅋㅋㅋ
뭐 우리가 아는 맛인데 유독 단 고기랄까.​





그 다음은 눈꽃살.
얘는 더 비싸고 양이 조금입니다.​




그래서 한점 한점...
정성스럽게 굽는 신랑.
등심은 구워주는데
이건 알아서 구워먹는 시스템.





대박... 이건 약간 느끼한데
짱 맛남 ㅋㅋㅋㅋ
등심과는 또 다른 맛인데
여튼 맛있습니다. 엄청.​





고기로 배를 채우기에는 가격이 넘나 비싸서
밥을 주문합니다.
돌된장찌개와 밥.

아마도 고기구운판에 찌개를 주는지
판을 닦아주어요.​




그리고는 찌개를 투하.
이때까지 엄청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ㅡ
이집은... 이렇게 밥을 다 넣어서
찌개에 말아먹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말도
없이 밥을 투하..
옆에 보니 다 그렇게 먹더라구요.





문제는... 돌판인데
직원분이 불 안꺼주고
언제끄라고 말도 안해줘서...​






그 먹음직스럽던 찌개가 다 쫄아 붙음 ㅠㅠ
그 맛있는 찌개를 맛도 못보고...
퍽퍽한 밥을 먹었습니다 ㅠㅠ ​





자 그럼
조선의 한우 평가와 정보 몇가지
1. 맛은 있음
뭐 한우니깐요...

2. 비쌈
역시.. 한우니깐요 ㅋㅋㅋㅋㅋ
가격만큼 비싸고 맛남

3. 그닥 친절하지는 않음
알바생들이 대부분 어려서
막 친절하지는 않음...
된장찌개 불 안꺼준 언니 진짜... 무뚝뚝...

4. 찌개가 아쉽.
찌개 진짜 맛있는데...
쫄아서 ㅜㅜ 아쉬웠어요.
저처럼 밥따로 찌개따로 드실 분들은 미리
우리는 안 볶겠다고 이야기 하셔야 합니다.

만약 말아 드신다면 불은 바로 끄시길.

우야둥둥 입이 호강한
조선의 한우!!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