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연남동 조용한 맛집 장가 맛있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여기는 연남동
그라고 연남동 중에도 분위기 좋은
장가 이자카야에 왔습니다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 골목 안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하는 걸로.
요 건물 1층입니다.​





뭔가 신선할 것만 같은 수족관 ㅋㅋㅋㅋ
이자카야지만 회 종류도 있는 모양입니다.​





내부는 정말 조용해요
그리고 분위기 굿.
약간 어두워서 피부가 좋아 보이며
안에 화장실도 있고
아기자기 해서 썸남과 오기 좋을듯.
전... 신랑이랑 왔네요...​





먼저 클라우드 맥주.
맛있어요. 부드러움.​





첫번째 메뉴인 모듬 해물... 뭐 그런 이름이었어요
가격은 17000원 인가 18000원.
해삼과 멍게, 소라가 나와요.
먹기 아깝게 예쁨​




멍게도 싱싱하고 제법 양도 많아요.​



전복도 싱싱.​





그 다음은 오뎅탕.
작은 거고 12000원.
오... 진짜 오뎅탕 맛이 납니다.
마법 가루로 만든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오뎅도 되게 고급지고 ㅡ 여튼 고급스러운 맛




마지막은... 좀 모자랄 까봐 주문한
이름은 어려웠으나..
여튼 치킨 튀김 같은거.
가격은 5500원인가 그랬습니다​




그냥 되게 맛있고 연한 순살치킨입니다.​




그렇게 날도 좋고 기분도 좋아서
연남동에서 분위기를 잡은 장가.

1.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맛.


2, 적당한 가격대
5000원 부터 20000원 까지
다양한 가격대가 있어서
이것저것 주문해서 먹기 좋아요

3. 조용함
북적거리는거 싫고 시끄러운거 싫은 분들에게 강추

4. 조명이 예뻐 보임
어두워서 ㅋㅋㅋㅋㅋㅋ 예뻐보임.. ㅋ

이상 장가 후기 끝!
위치는.. 요 메이형 바쿠테 1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