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왕십리미용실 살롱드프롬 남편 머리 커트하고 왔습니다

더벅 더벅한 머리가 보기 싫어
남편과 함께 미용실에 갔습니다.
여기는 살롱드프롬




살롱드프롬은
왕십리역 9번 출구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도보로 5분도 안걸립니다.
2층. 고급진 입구.​




내부는 엄청 넓어요.
그리고 고급짐. 나무로 다 되어 있는데
자리그 넓직 넓직 해서 굿!​




그리고 차도 줍니다 ㅋㅋ
따라간 저도 주심 ㅎ​




자 그럼 이제 신랑 머리 커트 시작.
지난번에 살롱드프롬에서 파마를 했고
그때했던
머리가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 했습니다.

먼저 머리를 감겨주심​




그리고 수퍼 강력한 드라이로
머리를 말려주십니다.
못생김 주의..
괜찮아
... 곧 예뻐질꺼니까 ㅎ



자 이제 커트 시작.
우리 신랑의 머리는..
직모에 옆이 뜨고
얼굴이 커서 머리를 잘못 자르면

되게 웃겨 집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요구사항은 이랬어요
1. 옆은 투블럭. 단 좀 길게
2. 뒤는 펄럭거리는게 싫으니 투블럭 싫어요
3. 머리 작아보이게
4. 예쁘게..
말도 안되는 요구를 합니다.

먼저 옆머리를 밀어 주셨어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허옇게 투블럭 하면 주책바가지라
미리수를 길게해서 먼저 밀어주심.




그리고 뒤는 그냥 커트처럼
자연스럽게



그리고 전문가의 손길로
앞머리와 전체적인 마무리를 해주십니다
​​




그런데!!!
파마를 많이 해서 그런가
몇일사이 더러워 진건가..
없던 비듬이 막막 ..

보다못한 디자이너 정아쌤이
두피 팩을 서비스 해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
두피에 뭔가를 바르신 후​



쓱쓱 마사지
아..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좋겠다 신랑..​




그리곤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스타일로
팩을 해주심. 뭐지.. 핫한 머린데
왜 옛날사람 같지..
역시 헤어의 완성은 얼굴인건가ㅡ

참고로 정아쌤말이..
유수분 발란스가 깨지면

비듬이 생길 수 있다며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팩을 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머리 감기
마무리는 막 막 마사지를..
시원하겠다 신랑..




그리고 드디어 완성된 신랑의 머리!!
우리의 말도안되는 요구 사항을
모두 들어 주셨어요




옆은 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뒤는 펄럭이지 않게



얼굴도 미세하게 작아 보인다며
자축하는 우리둘 입니다.​



그렇게 신랑을 예쁘게 만들어준
살롱드프롬
솔직한 평가 및 정보입니다
1. 머리잘함
디자이너 쌤마다 다르겠지만
지난번 파마해주셨던 분도
만족스러운 머리를 해주셨고

이번 커트도 마음에 들어요
자르기 어려운 머린데 만족

2. 매우 친절
잔체적으로 엄청 친절합니다.
얼굴도
예쁘고 머리고 잘하는
정아 디자이너쌤도 친절하고
옆에 계시는 스탭분도 친절!
그리고 중간 중간
머리를 계속 털어 주는 디테일.

부담스럽지 않게 친절해서 저는 좋았어요



3. 가격
뭐 막 싸진 않지만
머리의 결과물 대비 적절한 가격
행사도 많이 하더라구요



여튼.. 남자커트는
망하면 끝인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법 만족한 살롱드프롬!
저희는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