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여름샌들 사뿐! 처음신어 본 싸고 예쁜 사뿐 신발

홍대를 지나갈때마다..
도대체 왜 저리 사람이 많은가

늘 궁금했던 사뿐 매장.
저도 한번 들어가 봅니다



사뿐매장은 홍대입구역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하는 걸로
오늘도 역시 사람이 많습니다.​




이유는... 아마도 예상컨데
디자인 대비 저렴한 가격때문인거 같아요 ​
대부분의 신발들이
20000원 후반에서 40000원

디자인도 예쁩니다.
이런 여름 샌들도 있고​



힐도 있어요



그리고 슬리퍼 처럼 생긴
요 아이들도 있음

사뿐은.. 심플한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깔끔한 신발이 많습니다.
장식이 있거나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건 아니에요
기본 디자인이 많음.​




그중 마음에 드는 신발을 신어 보기로 합니다.
직원언니에게 이야기 하면
사이즈를 가져다 줍니다.
자유롭게 신어 볼 수 있음​




신어보다가...
그리고... 질렀... ㅋㅋㅋㅋㅋㅋ
그냥 여름 신발이 하나 필요하기도 했고
가격도 저렴해서..
아하하하​



그럼 사뿐 여름샌들
신어본 소감입니다.
제가 산 샌들은 요 아이에요.
저렴이 치고 편해요.

싸구려 신발 잘못 신으면
앞부분밴드랑 뒷꿈치가 다 까지는데
신고
하루 걸어보니
까지지 않았습니다
발고 편한 편.



굽도 조금 있어서
난쟁이 똥짜루에서도 탈피가능 ㅋㅋ​



그렇게...
갑자기 가서 사게 된 사뿐 신발.
아주 많은 디자인이 있는건 아니지만
저처럼 기본형에 깔끔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다만.. 따로 as는 안된다네요..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사서 쓴
사뿐 신발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