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수입과자 캔드크러쉬젤리 엄청 큰 꼬마곰...

강남역에 수입과자점에 들어 갔다가
캔드크러쉬 젤리를 발견 했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쪽
쉑쉑버거 뒤쪽에 있는 수입과자점
여기 뭐 엄청 많아요 ㅋㅋㅋ
여기 포스팅은 나중에.





수입과자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잘 안사는데
요 캔드크러쉬는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는.
게다가 빅세일 ㅋㅋ 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게임좀 해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한때 ㅋㅋ 엄청 인기였던 캔디크러쉬.
곰돌이들을 구하거나 없애는 게임인데
그게 젤리로 나옴 ...​




그런데! 엄청 커요 ㅋㅋㅋㅋㅋ
뭐랄까 우리나라 꼬마곰의 1.5배?
약간 막기 미안한데 되게 큼...ㅋㅋㅋㅋ
맛은 3가지에요.
주황, 연두, 빨강이고
먹어본 결과 맛은 미묘하게 다름 ㅋㅋㅋㅋ​





맛은...
뭐 그냥 젤리맛이에요.
맛있는 색소맛?
하나 장점은 말랑 말랑해요.
예전에 하리보 먹었다가 이 다나가는줄 날았는데
캔디크러쉬는 말캉 말캉 하네요 ㅎ​




언제까지 세일 할지는 모르지만 ㅋㅋ
젤리 좋아하시면 500원 일때
왕창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