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델라스텔라 가죽 가방DLC13 싸고 이쁜 크로스백 추천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우연히 구매한 크로스백
델라스텔라
영어로는 della stella




잠실 롯데백화점 2층에 매장이 있다는데
저는 에스컬레이터 옆 매대에서
빅세일 한다 그래서 겟!
이렇게 더스트백도 줍니다​




델라스텔라..
사실 처음 들어본 브랜드긴 한데
소가죽이라는 말에 혹하고
색이 예뻐서 혹하고
50%세일해서 혹함 ㅋㅋ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어깨끈이 있는 크로스백이에요.​




사이즈는 매우 작음.
손바닥 두개?
책 하나 정도?
약간... 클러치백에

달린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내부가 알차요
카드 꽂는 칸이 있고
그 옆에는 또 속주머니가 있어요.​




반대쪽에는 자크도 있음​




사이즈 측정을 위해 책을 한권 넣어봅니다.
큰 책은 안 들어가고
작은 책이 들어가면 넉넉.​




책 넣고 립슬로즈 넣고 파우더 넣으면 꽉 차요 ㅋㅋ




이렇게 약간 울퉁불퉁해 질수 있음​​



끈도 가죽인지..
비닐 느낌은 아니고
구멍도 여러개 뚫려 있어서
조절도 가능 합니다.




짠!
어제 사서 오늘 개시!
완전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도 딱이고
소가죽이라 엄청 가벼워요.
딱 필요한 것만 들어가고
색도 마음에 듭니다.

무엇보다... 50% 한 가격이 마음에 들어요.​




제가 산 델라스텔라 DLC13크로스백은
제가 산 색이랑 회색 겨자색..
이런거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제가 산 색이 제일 이쁜 듯

그리고 이런 크로스백 말고도
종류가 굉장히 많으니
비교적 저렴한 가죽 가방을 찾는 다면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여튼 전 특템해서 기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