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팔도도시락 봉지라면! 이거 맛있네요 ㅋㅋ

도시락 컵라면을 종종 먹었던 다소니.
은근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나름 좋아했던 컵라면 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그 팔도 도시락이 봉지라면으로 나왔네요 ㅋ​




뭐 구성은 일반 라면과 똑같아요
다만 후레이크가 따로 있지는 않음.
그리고 면이 좀 가늘어요.​





물을 팔팔 끓인 후
라면 투하!!​





맛있게 익도록 면을 들썩 들썩 해줍니다.
그리고 꼬들 꼬들 할때
재빨리 그릇에 담아요!​




짜라~~~
팔도도시락 봉지라면에 대한
정말 개인적인 평
1. 저는 맛있었어요.
면발의 정도가 ㅅㄴㅁ이랑 좀 비슷한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팔도 도시락이
더 입에 맛았어요

2. 컵라면이랑 비슷
컵라면 도시락과.. 거의 비슷해요
꼬들 꼬들하고 칼칼하니
전 기대보다 맛있었어요



3. 가격
정가는 모르겠고
홈플러스에서 대박 세일 할때
한 봉다리에 2000원 할때 집어 왔습니다

4.맵지 않음
그냥 딱 팔도 도시락 컵라면 정도.

가격대비 전 강추!
참고로.. 제가 주로 먹는 라면은
신라면 진라면을 즐겨 먹었습니다.

맛의 기준이니 참고 하시길..

여하튼 반가워요
도시락봉지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