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알로에젤 추천! 아로마티카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여드름 피부인 저는...
약 대신 알로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왠지 피부에 덜 나쁠거 같아서..
그러다 구매하게 된
아로마티카 알로에 베라젤.​



사실 아로마티카 알로에 베라젤을 구입한건
알로에 사러 올리브영 갔는데
마침 요 아이가 세일 중이라 ㅋㅋㅋ
그냥 유기농이니 좋겠지 해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화해 앱 찾아보니
대박! 평이 좋으네요 ​





거의 다 써서 저만큼 남았네요...
사이즈는 손에 잡히는 사이즈.
산지 오래되서 기억은 잘 안나지만
7000-9000원 사이였습니다.
다른 알로에 보다는 조금 비싼편.​




진짠지 모르겠지만
유해성분 없고 천연이라고..
뭐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만큼 쓰는 동안 다른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색은 투명해요.
그리고 탱글 탱글 한 젤 느낌.
바르면 약 5초 정도 시원합니다.​





촉촉은 한데
크림대용은 아닙니다.
흡수는 잘 되나 밀면 밀려요 ㅋㅋㅋㅋ
화장이 때처럼 나올수 있음​





저의 개인적인
알로에 사용법을 알려드리자면
트러블이 막 처음 생기려고 할때
요 알로에를 트러블 부위에 잔뜩 바르고 자면
2-3일 정도 하면 좀 잠잠해 지더라구요.


이미 커진건 어쩔수 없지만
막 생길때는 제밥 효과가 있습니다.

굉장히 민감한 피분데
빨개지거나 문제는 안됐어요.


전 다 쓰면 또 사려구요!

아로마티카 알로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