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무인양품 솜사탕! 싸고 맛있는 솜사탕 강추

강남역에 갔다가
시간이 남아 들어간 무인양품.
그리고 우연히 발견한 솜사탕입니다




작은 솜사탕 하나 샀는데
이런 봉투에 담아줌 ㅋㅋ
제가 가본 무인양품 매장중
강남점이 일등 친절했습니다
.




여하튼 무인양품 솜사탕은
진짜 화장솜 처럼 생겼습니다.
가격은 1900원.
그러나 제가 갔을때 1300원에 할인하길래
바로 삼!​





뒤에 친절하게
한글로 설명이 적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길.​




짠!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뭐랄까... 진짜 그냥 솜같아요 ㅋㅋㅋㅋㅋ
손가락으로 누르면 쑥 들어감​





찢어보면..
더 솜뭉치 같습니다.
먹어도 되나 싶은 솜뭉치 비쥬얼.​




그러나..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
우리가 아는 솜사탕 맛인데
약간 덜단 느낌?




개인적으로 솜사탕 좋아하는데
요즘 거의 3000원 이고
캐릭터는 5000원이라... 한참 못먹었는데 ㅜ
앞으로 요 무인양품 솜사탕을

애용해야 겠습니다
또 세일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