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라인솜사탕 강남에서 드디어 먹어 보다!가격은 ㅎㄷ ㄷ

요즘 한창 인기몰이 중인
캐릭터 솜사탕!!

드디어 먹어 봅니다





여러 캐릭터 솜사탕이 있으나
제가 먹게 된건 라인 솜사탕
곰과 토끼가 있습니다.
가격은 5000원 ​




얘는 토끼 ​




얘는 곰!
정말 짱 귀엽다 ㅋㅋㅋㅋㅋ​






어떻게 만드나 궁금했는데
먼저 얼굴을 만들고
양쪽 귀를 다시 만들어서
얼굴에 꽂은 뒤​





얼굴 모양 스티커를 붙여 주는 거였어요.
은근 손 많이가는..






짠!!
우리는 양이 조금
더 많아 보인
토끼를 선택합니다
세상 귀여움...
너무 활짝 웃어서 왠지 먹기 미안합니다.​





신랑은 웃지 말라며
폭력을 휘두르더니​





양쪽귀를 뽑는 잔인함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귀를 돌리더니..​




꾸겨버림 ㅋㅋㅋㅋㅋㅋ
뭐야 잔인해 ㅠㅠ





캐릭터 솜사탕의 치명적인 단점은
먹다보면 못생겨짐...
이렇게 얼굴이 점점 흘러내립니다 ㅠㅠ
지못미..​





불쌍한 마음에
눈코입은 잠시 살려 봅니다​





그렇게 멋나게 먹은
캐릭터 솜사탕.
뭐 맛은 솜사탕 맛이에요
그냥 예쁘다는게 장점.

5000원 이면 매우 비싸지만
사진 찍으면 잘 나옴 ㅋㅋ
먹다보면 잔인해 지지만..
먹으면 맛남 ㅋㅋ

캐릭터 솜사탕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