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고디바 초콜렛 헤이즐넛 비싸고 고급진크런키 !

명품 초코렛
고디바를 선물 받았습니다





뉴욕 오번가에도 매장이 있는 고디바.

매장 구경가면 초코렛을
맛보기로 줬던게 생각 납니다...ㅋㅋ


여하튼 고디바 초코렛은
초코렛으로 유명한 벨기에산 입니다
그래서 가격도 ㅎㄷㄷ


사이즈는 이만합니다
제법 커요.
가격이 궁금하여
롯데백화점 지하 매장에 가서 봤더니
15000원.
국내 초코렛과 비교하면..
거의 10배 비싼 ㅠㅠ​





뒷면에는 비싼만큼 값을 하는
메이드인 벨지움 표시와
영양분 및 기타등등
얼마나 살찌는지가 나와있습니다​




그럼 먹어 보겠습니다.
고디바는 한 덩어리가 굉장히 큽니다
저만한 조각이 10개 있어요




제가 선물 받은 고디바 헤이즐넛은
안에 과자 같은 아이들이 있어요
크런키보다는 덜 들은 ㅡ

맛은... 역시 맛있습니다
안 달고 고급진 맛이랄까

단 초코렛은 반 이상 못 먹는데
이 아이는 마음 먹으면 한판도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친구 덕에 고디바 초코렛으로 호강한 제 입.
그냥 사먹긴 부담스럽지만
선물용으로는 좋은 것 같아요
모름지기 선물은... 내돈주고 사먹긴 아까운거 받아야 하니깐요!

발렌타인데이에도 추천!
그렇게 맛있는 고디바 초코렛은...
다 먹고 이거 남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