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강남뷰티플래너~ V라인 관리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늘 뭉처있는 어깨와

칙칙한 얼굴이 불쌍했던지..

신랑이 깜짝 선물로 관리를 해주었습니다.

왠열~

 

여기는 강남역에 있는 뷰티플래너.

제가 받은 관리의 이름은..

수소윤곽트리트먼트 ㅋㅋㅋㅋ

어려워요

 

여하튼 뷰티플래너는 신논현역과 가깝습니다.

신논현역 뒤에 있는 유앤아이 건물인데..

지도 첨부 하겠습니다

 

 

 

엘레비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입구가 딱!

비쌀까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입구에 가격이 써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막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그래서 선물하는거구나 신랑 ㅋㅋ

 

 

 

 

내부도 고급집니다

옷은 방마다 갈아입는 공간이 따로 있고

로비에는 간단한 간식이 있어요

관리 받는 동안 배고프니깐요

 

그리고 차도 줍니다.

따뜻한차, 찬차를 고르면 그 안에서 또 종류가 많음

저는 알로에를 먹으며 대기 합니다.

 

 

 

 

자 그럼 이제 관리를 받으러 가볼게요

뷰피플래는 왁싱도 하는거 같아요

왁싱, 얼굴관리, 바디관리.

 

그래서 왁싱룸이 따로 있고 샤워실도 있음

아마도..왁싱전에 샤워를 해야 하기 때문이 아닐까

괜히 상상해 봅니다.

 

 

 

 

 

짜라~ 드디어 방에 들어왔어요

1-2인실인데 내부가 깔끔

그리고 방 안에 옷을 갈아 입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가운입고 막 탈의실 가고 그러는건...

부끄러우니깐요

 

 

 

 

자 그럼 기억나는만큼

수소윤관트리트먼트 과정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먼저 클랜징.

화장하고 가셔도 아무 문제 없음 ㅎㅎ

 

 

 

 

그 다음은 손마사지가 들어갑니다

아마도 이게.. V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피부 타입을 보고

알아서 조절해 주십니다.

저는.. 여드름 피부라서 ㅜㅜ

핸들링은 좀 가볍게 해주셨어요.

 

저기 턱 누르는데 소리지를뻔..

광대 누르는데 소리지를뻔.

아프지만 시원한 그 느낌.

얼굴 작아지는 느낌.

 

 

 

핸들링이 끝나면 수소로 된 영양분을 듬뿍 바르고

팩도 올려줍니다.

 

이게 뭐냐고 물어봤을때 설명을 들었으나

자고 일어나니 포멧 ㅋㅋ

여하튼 수소가 좋은거고 그래서 노화도 방지되고

진정도 되고 영양분도 준다고 합니다.

 

이런 좋은 아이를 저 턱 바싹 당겨지는..

저 팩으로 덥어 줍니다 ㅋ

귀에 안 걸릴까봐 .. 노심초사 했으나 다행히 걸렸어요

 

 

 

그리고 나면 초음파 관리가 들어가요

고주파였나..

여튼 저는 여드름 피부에 민감해서

아이스로 진행해 주셨어요.

 

알아서 피부보고 관리해 주는게 참 좋았더라는.

전에 어디는 그냥 뜨거운 걸로 해서

여드름 퐈이어 했던 ㅠㅠ

 

 

 

 

그렇게.. 아이스가 끝나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지압타임.

정말이지 천국을 보았습니다.

 

어깨와 등, 목...

어깨가 왜 이러냐며 ㅋㅋㅋ 두두둑 두두둑 소리를 내며

풀어지는 어깨..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시원했음.

 

 

 

 

 

그렇게 지압도 끝나면

이제 석고팩 시간

뷰티플래너는

고무 팩보다 조금더 고급진 석고팩을 사용하더라구요

 

고무는 나중에 제거하면 막 얼굴에 건더기가 남는데

석고는 찬 기운도 남아 있어서 얼굴도 진정되고

얼굴 모양 대로 싹 떨어지더라는..

 

 

 

그렇게 석고와 함께

몇분인지 모를 단잠을 자고 일어납니다.

 

 

 

 

다 끝나면 마무리

얼굴에 뭔가를 치덕 치덕 발라줍니다

다음날까지 촉촉함 ㅋㅋㅋ

 

 

 

 

 

그리고 마무리 안마

팔을 위로 올리고 겨드랑이 누르는데

또 소리지를뻔.

 

저기가 몸의 쓰레기통이래요

진짜 아픕니다.

 

 

 

 

그렇게 신랑의 깜짝 선물로

제대로 힐링하고 온 1인.

 

뷰티플래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1. 엄청 친절함

데스트 언니들도, 관리 언니도 친절합니다.

사람 불편하게 안해서 좋았음

 

2. 피부따라 알아서 관리

정해진 큰 틀은 있지만 피부에 따라서

진정이 필요하면 그걸 더 해주고

아이스가 필요하면 아이스를 해주고.

그래서 좋았습니다

 

3. 막 비싸지 않은 가격

강남 관리샵 이라 그러면 엄청 비쌀거 같으나

생각보다 할만한 가격입니다.

물론 회원가 일때만 ㅋㅋ

 

 

그렇게 1번이지만 약 5일은 젊어진 느낌으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신랑.. 다음에 또 부탁행 ㅎㅎ

 

위치는 지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