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정자역미용실 헤어다이아 무료헤어상담과 클리닉받고 기분좋아짐

기분이 울적했던 오늘
역시 우울함에는
머리가 최고라는 진리에 따라
머리를 하러 갑니다.

여기는 정자역미용실 헤어다이아.




예전에 문정동사는 언니가
추천해줬던 헤어다이아
정자역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다이소 건물 3층에 있습니다.​





2층에 다른 미용실이 있으니 ㅋㅋ
헷갈리면 안됩니다.
헤어다이아는 3층.​





정자역미용실 헤어다이아의 장점은
내부가 고급지다는 것.
다닥 다닥 붙어서
옆사람에게 머리하는 동안의
못난 얼굴을 보여주지 않아도 됩니다.
자리도 넓직 넓직.​





지루한 시간을 달래 줄
책도 굉장히 많아요.​





여기는 샴푸실
다리에 담요도 덮어주고
머리 감는 동안 어색하지 말라고
안대도 씌워줍니다 ㅎ
​​​



자 그럼 이제 헤어 상담 시작.
사실 머리가 부시시해서..
아래쪽 c컬은 살리고
위에만 볼륨매직을 하려고 갔습니다만..
디자이너 언니가 머리를 보고
진지하게 고민해 주시기 시작합니다.

제 머리 진단은 이래요
1. 약간 곱슬기가 있지만 매직할 정도는 아님
2. 숱이 많지만 건강한 모발
따라서 ㅡ 매직으로 괜히
머릿결 망치지 말자 ㅋㅋ
이런 솔직한 미용실을 보았나 ㅋㅋㅋ

그리하여 염색 또는 클리닉 중 고민하다
클리닉으로 결정
제 머리는 소중하니깐요.

자 그럼
그 이름도 유명한 무코타 클리닉 시작.




먼저 현재 머리 상태입니다.
뭐랄까... 가발 느낌 ㅋㅋㅋㅋ
머리 숱이 워낙 많은데
층내는걸 싫어해서 머리가 무거워요
그래서 삼각김밥 같음..

자 이제 변신시작.​




제가 하는 무코타 클리닉은
총 6단계라고 합니다
첫번째는 단백질클리닉 샴푸
샴푸실에서 머리에 뭔가를 바르고
막 마사지를 해줍니다 ​




나오니 뭔가 촉촉해진 느낌 ㅋㅋ
이상태에서 이단계​




이제 2,3,4 단계가 들어갑니다.
먼저 2단계 수분단백질
머리에 영양을 쫙 짝 바른 후​


스팀분사 ㅋㅋㅋㅋㅋ
정제된 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 다음 3단계 케라틴 단백질
빨간 액체를 촥촥 뿌린후
드라이 살짝


오... 촉촉합니다​​​




4단계는 유분단백질
이렇게 쫙 쫙 바른 후
손으로 쫙 쫙 마사지 한다음​





에어리언이 되어 봅니다...
스팀을 써야해요 ㅋㅋ
역시 미용실은 함부로 누구와 오면 안됨
​​





이 과정이 끝나면
5 단계로 지금까지 했던
단백질들이 잘 보존되도록
코팅을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무코타용 오일을 바르면 끝!!




자 그럼 어디한번 볼게요
무코타클리닉 후 달라진 머리!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차분해 졌습니다.​​





이렇게 ㅡ 우울한 저를 달래준
정자역미용실 헤어다이아.
솔직한 평과 정보 몇가지 투척 합니다
1. 친절해요
엄청 엄청 친절해요.
중간 중간 불편한건 없는지 확인하고
드라이 하는 법도 알려 주고
부담스럽지 않게 친절함

2. 영업 안함
이게 너무 좋았어요.
다른 미용실은...
머릿결이 안 좋으니 클리닉 해라
머리가 너무 검다며 염색도 해라..
되게 천민 머리 취급하는데
정자역미용실 헤어다이아는
되려 머리괜찮다고 ㅋㅋ
괜히 더 해서 상하게 하지 말라며
되려 제가 해달라고 매달림 ㅋㅋ
이부분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3.나름 합리적인 가격
아주 저렴한 박리다매형 미용실은 아니지만
비싸지도 않습니다.
받는 서비스와 결과물 대비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4. 할인 및 행사 많이 함
일단 기본 가격에서 10% 할인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2가지를 같이 하먼 20% 할인
만약 3가지를 하면 30% ㅋㅋㅋ
기왕 할꺼면 염색 파마 클리닉 해서
30% 할인 받는게 나은 듯

그리고 전날 예약하면
추가 5%도 받을 수 있고
선불권을 사면 추가로 또 5%



저는 예약5% 기본 10% 할인 받아서
15%나 싸게 했답니다~


여튼 기분 좋게 찰랑 머리 만들어준
정자역미용실헤어다이아!
저의 담당쌤은 엘E쌤
엄청 이쁨... 머리하는 동안 나만 오징어 ㅋㅋ




위치는 정자역 3번 출구 나와서
바로 보이는 다이소 건물 3층!
주차장도 있어요.

다음엔 선불권을 사서
더 할인을 받아보는걸로...
여하튼 정자역미용실 가실 분들은
헤어다이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