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페리페라 취향저격 여주인공 사용후기와 유지정도

패리페라 구매2탄
이번엔 취향저격입니다




지난번 잉크더벨벳 여주인공을 구매해서
진짜 만족하고 잘 썼어요
자세한 후기는 여기!
​http://dasony.tistory.com/847




지난번
구매한 페리페라 여주인공이
말린 장미색이라면
이번
취향저격은 붉은색에 가깝습니다.​




사실
여주인공을 또 사려고 갔는데...
새로나온건지 뭔지 잉크더촉촉이
세일 하길래
고심끝에 취향저격 겟.​





페리페라가 유명한 이유는
저렴한 가격대비
색 유지가 잘되기 때문!
얼마나 잘 되냐면요...
무슨색 살까 고민 되서 매장에서
손에 발라 봤는데 ㅋㅋ 이렇게 남아있어요 ㅋ





자 그럼 입술에 발라 보았습니다
처음에 바르면
잉크더벨벳 시리즈 였던 여주인공보다
확실히 촉촉합니다
약간 립글로즈 바른 느낌.




약 3분 뒤
휴지로 찍어 보니
이정도 묻어 나옵니다
아 정말... 대충 만든 입술 ㅋㅋㅋ




찍어내고 나면 이정도 유지
립스틱보다 훨씬 ㅡ 훨씬 오래갑니다.
물론
촉촉함은 금방 사라짐.
따라서 챕스틱이나 립글로즈를
같이 바르면 좋아요




자 그럼 제돈주고 사서 쓴
페리페라 사용 후기 및 정보 투척.
1. 저렴합니다.
원래 가격은 9000원.
다만 운 잘 맞으면
올리브영이나 왓슨스나 롭스에서
돌아가면서 세일 합니다.
이때 사면 7200원ㅋ

2. 양 많아요.
제가 여주인공을... 정말 매일 들고다니면서
엄청 자주 발랐는데
거진 7개월 쓴듯.
가성비 최고.

3. 발색
및 유지 잘됩니다
립스틱 대비 확실히 오래 유지됩니다
그리고 덧바르면 더더더 오래감.
저는 최근에는 페리페라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4.주의사항
처음에 사면 .. 아무래도 액체가 많아서
입술에 바르고 바로 말을 하면
이에 묻어요 ㅋㅋㅋ
바르고 약 3분간 말려 주세요!​​

여튼 전 저렴이 화장품으로
페리페라 틴트 추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