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바디샵 썬크림 스킨디펜스멀티프로텍트션 여드름피부 사용후기

내돈주고 내가 산
바디샵 썬크림.
정확한 이름은
바디샵 스킨디펜스 멀티프로텍션 에센스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바디샵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좋게 30% 세일 할때 사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





사용후기에 앞서 먼저..
개떡같은 제 피부 설명들어갑니다
1. 여드름
가끔 엄청 큰게 나고 ㅡ좁쌀은 늘 있는
성인 여드름 피부.

그래서 아주 조금만 피부에 안 맞으면
난리납니다...

2. 민감함
굉장히 예민하기까지 해서..
독하거나 안 맞으면
빨갛게 피부염이 생겨요 ㅠㅠ


3. 이전에 사용한 제품
랑콤: 굉장히 오래 썼는데 ㅋㅋㅋㅋ
나중에 보니 안 맞았음..
프리메라: 쏘쏘.
닥터g : 쏘쏘


자 그럼 이제
바디샵 썬크림 후기 들어 갑니다.
뒷면에 성분 및 기타등등이 적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번 바디샵 썬크림
스킨디펜스 멀티프로텍션 에센스는
용량이 2가지에요
60ml 40ml
전 쿨하게 60ml 구매.​





재형이 ... 굉장히 묽어요.
약간 에센스 수준으로 묽어요

그래서 흡수가 엄청 잘됩니다.
그리고 기름도 진짜 안생겨요
...​




얼굴에 바른 후
기름종이로 찍어 봤어요
대박 ㅡ 일도 기름이 안생김 ㅋㅋㅋㅋㅋ​




조금더 정확히 해보기 위해서
이번엔 기름 종이에 직접 짠 후에
30분 후 지워봤어요..​



오.... 역시나 진짜 기름이 없습니다.
저같은 여드름 피부에 딱인듯.​




자 그럼 바디샵 선크림

총체적인 평과 정보 몇가지
1. 가격
40ml는 24900원
60ml는 29900원.
전 30프로 세일해서 20900원 구매!

2. 흡수력
이게 짱인듯
들뜨는거 없고 화장 안밀리고
이름처럼.. 에센스 바른거 마냥 싹 스며들어요

3. 유분기
없음. 그렇다고 건조한건 아니고..
은근 촉촉한데 기름은 안끼는

4. 커버력
없음 ㅋㅋㅋ
커버력따위.. 정말 그냥 선크림이에요

5. 피부에 사용해 본 결과
일주일 사용했는데
아직 부작용 없고 여드름이
사라지진 않지만 더 올라오지 않습니다.
이걸로도 충분히 감사한다능..

우리 공유오빠 믿고... 구매해본
바디샨 선크림.
저는 대 만족이에요!!

여드름 피부나.. 유분기 많은 선크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