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남맛집 동방불패 싸고 맛있는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금요일 저녁
신랑과 함께 간 강남 동방불패.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cgv 골목에 있어요
찾기 쉬움.
자세한 위치는 마지막에 지도와 함께.




금요일 강남이기도 했지만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아마도 중국집치고 깔끔했고
가격이 저렴해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깜박하고 메뉴판을 안찍었는데
동방불패의 장점은
보통 중국집에서 1-2만원 하는 요리들을
만원 정도의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양이 적은대신 가격이 싸니
둘이서도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인듯.

먼저 우리가 주문한 고추잡채.
이게 아마 8,9000원 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요고 맛나요 ㅋㅋ 양념이 맛있음 ​





이건 짜장면.
5000원인가.. 짜장면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ㅋㅋ​





제가 좋나하는 춘권.
가격은 3000원.
약간 2% 부족했지만 가격대비 쏘쏘.​





마지막으로 주문한 해물누룽지탕!
양념도 맛있고 누룽지도 엄청 바삭 바삭한데
하나 아쉬운건 양파가 너무 많았음.. ㅋ





가격 싸다고 그동안 먹고 싶던거
다 시킨 2인 ㅋㅋㅋㅋ




하지만.. 다 먹었습니다..
하하하하... 살뺠라고 운동하면 뭐하나 ㅋㅋ​





다 먹고 나면
디저트 코너도 있어요
커피가 있고
아이스로 먹을 수 있게 아이스컵도 있고



요구르트도 있음 ㅋㅋ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기분 좋네요 ㅎ​




그렇게 오늘도 맛있게 먹고 나온
강남 동방불패
개인적인 평은 이래요

적당한 양에 적당한 가격이라 굿.
비싸고 많이 나와서
두명이서 먹기는 부담스러운
중국음식의 틀을 깨고
둘이서도 요리와 면을 먹을 수 있는
합리적인
시스템

양념이 맛있고 재료는 조금 아숩
음식 자체는 다 맛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재료가 막막 고급스럽지는 않아요.


하지만 젊은 사람들이 먹기에
분위기도 맛도 가격도 귯!
전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동방불패 가는 방법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
cgv골목으로 우회전해서 쭉 올라가면
언덕 시작점에 바로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