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맛집 스타닭발 깔끔하고 싼 닭발!

여기는 홍대
신랑이 좋아하는 닭발을 먹으러 왔습니다




여기가 입구
가는 길은 마지막에 자세히 설명 할게요.​




지하긴 한데 내부가 엄청 깔끔해요
그래서 여자 손님이 많음 ㅎㅎ​




닭발 먹는다고 신난 신랑.​



스타닭발 메뉴입니다.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막 비싸지 않아요.
무엇보다.. 전 닭발을 싫어함 ㅋㅋㅋ
그래서.. 닭발말고
다른 먹을게 많은 곳이 좋아요!




우리는 요 세트를 주문합니다
많이 주고 싸서..​



짠~
닭발과 스파게티와 콘버터 등장.
왠 닭발에 스파게틴가 싶겠으나..
매운거 먹다가 위를 진정시켜주는
신의한수 ㅋㅋㅋ




자 그럼
전 안먹으니 ㅋㅋ 신랑의 평에 따르면
맛있데요 ㅎ
전 닭발은 안먹고 양념된 파만 먹었는데
맵긴 한데 맛남 ​




이건 스파게티
매콤해서 별로 안느끼한
그런 까르보나라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왠지 좀 모자라서 주문한 ㅋㅋ
라면과 야끼만두
라면이 세상 맛있는
꼬들 꼬들 ㅋㅋㅋㅋㅋ​




결국... 폭식하고
배를 부여잡고 나왔습니다 ​




나오다 발견한 엄청난술
정리가 진짜 잘 됐어요 ​




그리고.. 온도를 세심하게 맞추심..
전 술을 안먹습니다만
술 좋아하는 분들은 매우 좋아하실듯​




그렇게 오늘도 맛나게 먹은
홍대 스타닭발 이었습니다
가는 길은
홍대입구 9번 출구에서
주차장길로 쭉 올라가요
그리고 첫번째 골목에서 자회전.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의 저녁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