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아차산 구리맛집 묘향만두 백종원3대천왕에 나왔었구나..

주말저녁
묘향만두에 다녀왔습니다




묘향만두는 워커힐 호텔 근처에 있어요
그래서 주소는 구리..
지하철로 가려면 광나루 역에서
택시나 버스를 타야할 듯 합니다.
여하튼 얼마전 리뉴얼을 해서
매우 크고 넓어요.





묘향만두 메뉴
정말 만두 전문 집이라서
만두,만둣국,만두전골, 만두뚝배기 ㅋㅋㅋ
거기에 빈대떡이랑 김치국수가 있습니다.

한번
와본 친구의 추천으로
만두전골과 만둣국 주문.​




국수도
맛있다던데..
왠지 7000원은 비싼거 같아서 주문 안함

묘향만두 기본찬은
물김치랑 깍두기.
깍두기 맛있습니다.​





짠! 요 아이가 만두 전골
가격은 33000원.
만두가 8알 들었고

딱 3명이 먹기 적당합니다.
고기와 버섯이 있는 전골인데
국물이 아주 맛있습니다​




전골은 밥은 따로 안나오고..
만두뚝배기와 차이가 뭐냐고 물어보니
뚝배기는 만두를 다 풀어서
국물이 더 진하다고 합니다.

요 전골 맛있어요 특히 국물 ㅎ
그리고 고기가 되게 많은데
고기가 엄청 연합니다.​




그 다음은 만둣국.
가격은 8000원.
뭐랄까 .. 되게 만두만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고명따위
없음 ㅋㅋㅋ
만두맛은 만둣국이랑 똑같고
국물과 고명의 차이...

개인적으로..
국물은 전골이 더 맛있는거 같고
만두의 양으로 생각하면
만둣국 4그릇 시키는게
만두양은 훨씬 많습니다.





여튼 만두가 매우 실해서
3개 정도 먹으니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가기전에 찾아보니
밍숭한 맛이다 직원이 불친절하다 ..
뭐 그랬는데 ㅡ
생각보다 친절했고 ㅋㅋ 맛있었습니다
약간 집에서 만든 손만두 맛이고
자극적이지 않아요.
좀 건강한 맛?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