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임산부 유산균 애터미 유산균! 싸서 주문 ㅋㅋㅋ

철분을 먹기 시작하니..
그 무섭다는 변비님이 오심 ㅠㅜ
그리하여 유산균을 먹기로 합니다.

변비도 변비지만 ㅡ 임신 중 유산균을 먹으면
아가의 아토피를 예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먼저 담당선생님에게 여쭤보니 ㅡ
유산균 먹어도 되고..
아무거나 먹어도 된다시기에 폭풍검색.

헐... 근데 유산균 이렇게 비싼거였나 ㅠㅠ

기존에 붐붐파워 듣다가 문제 맞춰서
선물로 받은 요 유산균
. 락티발란스
먹어보니 나쁘지 않아서

이거 사볼까 하고 찾아보니
한달치가 거진 3만원... 비싼거구나... 하하하
고마워여 붐...





여 에스더 유산균도 많이 먹던데
효과가 있다 없다 말이 많고..

임산부 전용은 거진 한달치가 4-5만원이고..

캡슐로 된건 왠지 싫고..


암웨이도 한달치가 5만원돈...


그리하여 찾다 찾다 발견한 애터미 유산균입니다.
4달치가 52000원.
적어도 제가 본 것 중에는

거진 제일 싼거 같아요.​




이렇게 4박스가 들어 있는데
한박스가 한달치.​




뭐... 성분은
이렇다고 합니다 ㅋㅋㅋ
무슨 몇억마리 이런것도 있는데
그냥 안 먹는거보다 낫겠거니 ㅡ 라는 마음으로 크게 신경 안쓰기로.​




박스에는 30포가 들었어요
하루 한포 먹으면 되고
그냥 먹거나 물에 타먹는 건데 ..
전 그냥 먹어요. 맛있음 ㅋㅋㅋ​




애터미 유산균은 입자가 엄청 고와요.
그래서 먹다가 기침하면 뿜을 수 있음...
맛은.. 요구르트맛과 비슷 ㅋㅋ
개인적으로는 맛있습니다.​




여기저기 얻어서 앙팡 유산균 먹어봤고
붐씨가 준 락티발란스
그리고 요 애터미 세가지 먹어 봤는데
맛은 다 다르지만 다들 맛있었어요.

효과는.. 사실 셋다 똑같은거 같아요.
이거 먹었다고 드라마틱하게

화장실 가는 것도 아니고..

그냥 마음의 위안으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아토피 없는 아가나 나오렴 ㅋㅋ

이상.. 제돈주고 제가 사서 먹은
애터미 유산균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