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먹어보고 싶었던 홍대조폭떡볶이 옛날 분식집맛 ㅋㅋㅋ

떡볶이 덕후의 떡볶이 투어 ㅋㅋ
오늘은 홍대조폭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홍대조폭떡볶이는 두군데.
주차장길따라
상상마당 지나서 하나 있고
하나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앞
버거킹옆.
어디가 본점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홍대입구역 바로 앞에 있는 지점에 갔어요.

자세한 위치는 마지막에.

여튼 조폭떡볶이 도착.

되게 분식집 분위기.​




홍대조폭떡볶이 메뉴.
진짜 그냥 분식집메뉴랑 가격이에요
저렴함



홍대조폭떡볶이는 완전 셀프시스템입니다.
입구에서 떡볶이 및 튀김 순대 등 뭐 먹을지를 주문해요​



이분에게 주문 ㅋㅋ
그럼 떡볶이와 튀김 등등을 담아 주세요.​




튀김은 5개 3500원인데
제밥 실해요 ㅋㅋㅋㅋ
야채 오징어 고구마 만두 김말이
베스트 5종 ㅋㅋㅋㅋㅋ​




국물은 셀프 ㅋㅋ
오뎅 안 먹어도

누구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렇게 주문이 끝나면 마지막에
그릇에 담아서 요기에 올려두심
그럼 가져가면 끝 ㅋㅋㅋㅋ
물론 계산은 선불입니다.​




음식을 받아 들어오는 신랑 ㅋㅋㅋ
신랑! 내가 좋은 자리 맡았으니
어서 오시게.​



오....
이제 제가 한번 먹어 볼게요​



먼저 떡볶이
가격은
3500원.
양이 제법 됩니다.
진짜 어떤 맛이냐면...

옛날 학교앞에서 먹던 맛 ㅋㅋ
쫄깃 쫄깃한 맛 ㅋㅋㅋㅋ
고급진 맛은 아닌데 전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ㅋㅋ




그 다음은 튀김.
국물에 같이
드릴게요...
그러길래 다 그런건쥴 알았는데...
따로 달라면 따로 주더라구요 ㅡ_ㅡ
전 따로 먹는게 좋은데 ㅋㅋ


여튼 튀김 맛있어요:
제법 실하고 큽니다:
야채랑 오징어랑 만두 ㅋㅋㅋㅋ
크기도 크고 맛남 ​




마지막 순대 ㅎ
우리가 아는 그 순대맛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늘 지나가면서
언젠가 가보리라 했던 홍대조폭떡볶이.
터무니 없는 가격의 요즘 분식에 비교하면
전 만족했어요.
엄청나게 독특한 맛은 아닌데
추억돋는 맛 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제법 되서 굿.

하나 아쉬운건..
국물이 약간 오뎅국물 안같아서 ㅋㅋ
그게 좀 아숩 ㅠㅜ

홍대 조폭떡볶이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 메인길로 1분만 가면
버거킹이 있어요
그 버거킹 바로 옆에 있어요.

가벼운 분식집을 찾는다면
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