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카페 레드팟 여기 분위기 굿. 맛도 굿

아가가 나오기 전날까지
어떻게든 놀아보겠다며
..
오늘도 배를 부여잡고
홍대로 더럭더럭 기어나간 1인
그리고 새로 생긴
카페를 발견하고
들어가봅니다



레드팟은.... 위치는...
지도 첨부 할게요 ㅋㅋㅋㅋㅋ
여튼 지하에 있어요. 요 주전자를 찾아야 함.​




옴뫄. 내부가 굉장히... 카페 안같아요.
엄청 넓은데 쿨한 테이블 배치.
다 소파고 간격이 매우 넓어서
약간 집같은 느낌이랄까...​



고급진 갤러리 같달까...
여튼 내부 인테리어 되게 마음에 듭니다.​



레드팟 메뉴.
커피도 파는데 ㅡ 메인은 허브차.
차가운 찬데...
자몽쥬스, 청포도 주스 고급버전 정도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게다가!!!!
엄청 갈등하게 만든 이 디저트...
티라미슈나 생크림소로루냐
인생 최대의 고민을 하닥
생크림소보루 택.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으니
차를 가져다 주십니다.
오... 일단 비쥬얼 굿 ㅋㅋㅋ​



먼저 그린그레이프 허벌티.
청포도 베이스의 차가운 허브맛이 나는
과일찬데 ㅋㅋㅋ 색은 빨감 ㅋㅋ




막 휘저어서 잔에 따라마시면
...
약간 칵테일 같기도 하고 ㅡ
양도 많도 ㅋㅋ 맛나요. 허브티 맛도 남

고급진 청포도 주스맛.



이건 제가 주문한 아보가토.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뿌려먹는게
원래 아보가토인데...
레드팟은 커피를 얼려줍니다.​



그래서 막 으깨서 아이스크림하고 먹으면
비주얼은 좀 망가지지만
되게 맛난 커피아이스크림이 됩니다 ㅋㅋ​




그리고 생크림소보루.
소보루빵 좋아하고 생크림 좋아하면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니...
뭐... 그러나 살이 더럭 더럭 찌는 그런 맛 ㅋㅋㅋ​




그렇게 주말
..
분위기를 잔뜩 잡고 엄청 먹고

재미지게 놀고 나왔어요.

그런데!!!

오픈 기념이라며 음료를
주심 ㅎ
히비스커스 탄산음료 ㅋ맛나요 이거​



그렇게 잘 먹고 잘 논 홍대레드팟.
일단 굉장히 조용하고 고급스러워요.

가격이 막 싸진 않지만 양이 많은것이

장점.


안에 화장실도
있고 ㅋㅋ

테이블 간격이 매우 넓어서
데이트 하기에 굿.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사람 없을때
자주 가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