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전농동맛집 생크림빵! 이거 꼭 먹어보시길...

신랑의 어릴적 추억이 있는 전농동과 청량리.
그곳에서 먹던 추억의 빵이 있다하여

가보기로 합니다



전농동 해성여고 앞
IGA편의점에 파는 요 빵은..
사실 맛집이라 하기엔 편의점에서 파는 빵 ㅋㅋㅋ
ㅋㅋㅋㅋ

원래는 어린왕자? 라는 분식집이었다는데
지금은 요 빵만 파시는거 같더라구요.​




요 빵의 가격은 1800원.
막 싸진 않아요. 근데 먹어볼만한 가격.

신랑 어릴때는 몇백원이었다는데
무서운 물가상승을 보여줍니다.


딱히 먹을 곳이 있는게 아니라
빵을 사서 차에서 먹기로 합니다.​



짠!!!
이름없는 이 빵은..:

진짜 맛나요 ㅋㅋㅋㅋㅋ
진짜 별거 없이.. 따뜻한 핫도그 빵에
차가운 생크림이 들어 있는데
빵은 바삭하고 생크림은 달고 시원해서
넘나 맛나요 ㅋㅋ​



특히 저처럼 단거에 환장하는 애들은
맛있어요...
크림이 뭔가 단데 .. 크림이 맛남 ㅋㅋㅋ​



다만 단점은
빵이 식기 전에 바로 먹어야 한다는 점.
가루가 좀 떨어진다는 점.​



전농동이마 청량리에 간다면
꼭 먹어야할 리스트 ㅋㅋㅋ
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