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마늘홍대 마늘떡볶이 홀짝홀짝 아구찜맛의 떡볶이 ㅋㅋㅋ

떡볶이는 사랑이라 외치는 저는..
유명하다 싶은 떡볶이는
꼭 먹어 보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그 유명한 홍대마늘 떡볶이가
새로 내놓은(아마 같은 집으로 추정)
홀짝홀짝에 다녀왔습니다



비싸지만 맛있고.. 유명한 홍대 마늘떡볶이.
기존
매장이 2층으로 가고
1층에 홀짝홀짝이 생겼어요.
근데 손님들에게 이층도 안내하는거 보니
아마 사장님이 같은게 아닐까..
라고 생각해봄.​



여튼 홍대 홀짝홀짝은
마늘떡볶이 베이스에...
약간 찜같운 느낌이 더해진
독특한 맛이였습니다.
우리는 제일 기본인 마늘찜떡볶이 주문.​



오..: 오픈한지 얼마 안됐나봐요
수저가 진짜 깨끗 ㅋㅋㅋㅋㅋ​




먼저 레몬에이드가 나옵니다.
역시 떡볶이에는 탄산이 필요 ㅋㅋㅋ
양도 실하고 맛나요.​



이어서 우리의 먹거리들이 나옴 ㅋㅋ
이렇게 많을 줄 몰랐는데 ㅋㅋ
너무 욕심을 부렸다능....​



먼저 떡볶이
.
가격은 16000원.
양이 많아요 ㅋㅋ
이걸로 여자 셋이서도 먹을양입니다.

맛은.. 마늘떡볶이 + 아구찜맛 ㅋㅋ
맛있어요 ㅋㅋ 약간 고급진 떡볶이맛.
오뎅이랑 콩나물이랑... 잔뜩 있는데
여튼 맛납니다.​



이건 모자를 까봐 추가한
마늘 볶음밥 ㅋㅋㅋ
배터질뻔... ㅋㅋㅋㅋㅋ 뭐 쏘쏘한 볶음밥.​




여기서
멈췄어야 했으나...
역시 떡볶기에는 튀김이라며
주책맞게 이거꺼지 주문....
배는 넘나 불렀지만 맛은 되게 있었어요 ㅋㅋ
만두랑 양파가 특히 맛남!!!​



그렇게... 미친듯이 먹고 있는 우리 둘.
그래 난 임산부니까..
그래 오빤 임산부 남편이니까..
많이 먹어라 ㅡ_ㅡ



결국 너무 많아서 조금씩 남기긴 했지만
그래도 거진 다 먹음 ㅋㅋㅋ​



자 그럼 홍대마늘떡볶이 홀짝홀짝에 대한
솔직한 평과 정보 몇가지
1. 맛있어요. 그리고 독특함
기존 마늘떡볶이랑은 또 다른..
찜 맛이 나는 마늘떡볶이 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2. 가격은 좀 비쌈
둘이 먹으면 떡볶기만 16000원.
물론 그것만 먹어도
배가 터질만큼 양은 많아요.
다만 떡볶이라는 이름만 놓고 보면
가격은 조금 비싼듯

3. 친절함
직원 언니가.. 한국분은 아닌가 같은데
세상에서 제일
친절 ㅋㅋㅋ
칭찬카드 써주고 싶었습니다

4. 주차는 안됨
바로 앞에 유료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그거 말고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

홀짝 홀짝 위치는....
메인길네소 가까운데..
지도 첨부 할게요 ㅋ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떡볶이 집을 발견해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