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키스더바리스타 청담 데이트코스로 좋은 듯

날씨 좋은 주말,
키스더바리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청담동 명품거리 골목에 있는
키스더바리스타는 일단 분위기가 엄청 굿.



특이하게도 편집샵을 같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라서 .. 볼거리가 많습니다.
예쁜 옷이랑 신발이랑... 여튼 이쁨.​




그리고! 들어오자마자 있는 좌석 말고
곳곳에 엄청 좋은 자리들이 숨어 있어요.
테라스도 있고.. 지하도 있고..
와서 한참 놀기 최적화됐음 ㅋㅋ​





한바퀴 둘러보고 음식을 주문합니다.
구경하느라고 메뉴판을 못찍...
보통 20000-25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스파게티 샐러드 이런거 파는데
런치에는 더 싸도 커피도 주믄 듯 합니다.


먼저 나온 식전빵 ㅋㅋ
예뻐서 못 건드리고 사진 찍고 있... ㅋㅋ​




이게...: 마레 파스타 였나
250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진짜 통통한 새우랑 게가 아낌없이 들은
토마토 파스타.​




이건 로제파스타 였는데
이름이 뭐가 있었는데 기억이.. ㅋㅋ
얘도 25000원 정도 했는데
전 이게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
소스도 맛나고 새우가 진짜 많음




신기한건.. 음식을 어떻게 옷이랑 파나 했는데
요리는 다른 곳에서 하는지
냄새는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신기방기.

음식을 다 먹고 분위기가 아까워..
차를 주문해서 한참 놀다 나왔습니다.
비록 미세먼지를 먹었겠지만.. ㅋㅋ
​​



이곳을 선택한 이유 중 큰 것 하나는 주차 ㅋㅋㅋ
주차찾기 어려운 청담동 땅에서..
발렛 3000원에 주차가 가능..

게다가 맘 좋고 친절하신 발렛직원분이
시간도 넉넉하게 주셔서 ㅎ
정말 즐겁게 데이트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