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역삼맛집 그레이츠아시안뀌진나시고랭 맛나당!

얼마 안되는 역삼동의 주차되는 밥집 ㅋㅋ
그레이츠아시안뀌진. 이름이 어려움



역삼역 뒤쪽 골목에 있는데..
주차가 되요 ㅋ 무려 발렛고 아님 ㅋㅋㅋ
매장도 깔끔합니다.




그레이츠아시안은 쌀국수집이에요.
쌀국수랑 분짜랑.. 짜조랑 나시고랭
이런거 파는 곳.
메뉴판을 안찍은 모양...
아무래도 역삼이다 보니 ​

10000-15000원 정도
싸진 않습니다.


이건 신랑이 시킨 매운 쌀국수.
전 매운거 못먹어서..
그러나 매운거 좋아하는 신랑은 대만족 ㅎ​




제가 시킨 나시고랭
이거 강추!!!
볶음밥인데 진짜 맛났어요.​




왕새우도 들었고...
양념이 되게 맛있고
꼬들 꼬들함.
나시고랭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다.​




모자를까봐 주문한 짜조!
얘도 맛있어요 ㅋㅋ
사실 짜조 맛있는집 잘 없는데
요고 맛나요 ㅎ​




뭔가.. 고기튀김 느낌인데
여튼 맛났고 갯수도 6개라 신랑이랑 안싸우고 ㅋㅋㅋ
3개씩 사이좋게 나눠 먹었다능..​




그렇게 싹 먹고 나왔습니다.
배도 고프고.. 맛있었어요​




역삼동 그레이츠아시안꾸진
몇가지 정보와 솔직한 후기
1. 맛나요.
기본쌀국수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
매운 쌀국수는 조금 맵지만 맛있었고
나시고랭과 짜조는 진짜 맛남!!

2. 친절함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심요 ㅋㅋ

3. 아쉬운점
차가운 차만 줘서ㅠ 전 뜨거운 차가 좋은데 ㅋㅋ
그래도 생수 아닌게 어디겠냐만은..
그거 하나 아쉬웠네요 ㅎ

4. 영업시간
사진 참고​



5. 주차
가게 앞에 2-3대 가능. 무료

아주 아주 맛난 나시고랭을 먹고
가분 좋아진 임산부의 맛집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