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자연생각 수유런닝 여름에 수유하기 좋은 나시

 

출산 9일차.
이제 막
모유수유와 유축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수유브라와 수유러닝은 필수.

그리하여..
요즘
애용하는 자연생각에서
세일할때 런닝과 브라를 구매했어요.
먼저 수유런닝.



분홍색과 회색이 있는데
저는 나중에 그냥 나시로도 입으려고
그레이 주문.
색이 예쁩니다.​



그냥 나시처럼 생겼어요.
그러나 가슴하단 부분에 와이어가 앖어서
입으면 되게
편해요.



그리고! 수유러닝인 만큼
이렇게 가운데가 벌어져서
내리고 수유하거나
특히 유축할때
되게 편해요
한쪽을 내리면 유축할때 매우 편리함​



그리고...
자존심을 지켜주는 소중한 뽕도 있음 ㅋㅋㅋ
캡이 안에 있어서
상황따라 넣고 빼고가 가능합니다.
저는 요즘 수유패드를 붙이는 중이라
살짝 빼둠.​




소재와 사이즈.
면 95% 중요한건 오가닉 면.
이게 애를 키우다 보니 애기를 안게 되고
그럼 얼굴이 옷에 닿으니까
좋은 면을 찾게 되더라구요.​



이건 세탁 주의사항.
역시나 오가닉면이라..
손세탁이 정답인듯합니다.​



약간 스판기가 있어서
흐물 흐물 안하고 짱짱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입으면 딱 맞는데
면이고 와이어가 앖어서 안 답답함.
무엇보다 속옷을 안하고
수유런닝만 입어도 되서 편해요.​

 



참고로
가장 고민됐던 사이즈.
약간 넉넉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S주문 했는데 딱 맞아요
저는 상체는 마른 편이고.:
가슴도 별로 안커요 ㅋㅋ
현재 55정도 되는데
딱 붙게 맞으니 참고 하시길.

여하튼 이 더운 여름에
브라와 옷까지 안 입어도 되고
수유 런닝 하나로 해결된
자연생각 수유런닝!

잘 입을듯 합니다

 

 

 

 

 

동영상 첨부합니다.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