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자연생각 아기 오가닉 낮잠이불 제돈내고 제가 사서 쓴 후기~

출산 한달을 앞두고
마지막까지 고민한 애기 이불..
뭘 살까 살까 하다가
자연생각 오가닉 낮잠이불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면 생리대를 구매하면서...
사이트를 보다가 ㅋㅋ
마친 50% 할인을 하길래
이때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세일하니까.. 오가닉인데도
그냥 이름 없는 브랜드랑 가격이 비슷하더라구요.​



이렇게 배송 ㅋㅋㅋ​



낮잠이불이다 보니
이렇게 가방처럼 만들어져요.
어린이집에 갈때나
친정가거나 할때 요 세트만 들고가면 되는
편리한 시스템.​




이불끈을 풀어보면
베개와 이불, 바닥깔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이불.
겉은 100 면이고
내부는 솜..
아주 두꺼운 솜은 아니고..
간절기에서 초겨울 정도?​




사이즈는 아주 크지는 않지만
3세 4세까지는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이건 바닥.
바닥이 조금 얇아서..
침대에서는 그냥 쓰고
만약 어린이집 같은데 딱딱한 바다에서 사용한다면
뭘 하나 깔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전 침대나 범퍼침대에서 쓸거라 굿.​




이건 베개.
이게 좋아요, 일체형이 아니라
분리가 되서 빨래하기 좋음 ㅋㅋ




1세 미만의 아이가 자기에는
충~~~~~~분히 넓고
좀 큰 아이가 자기에도 넉넉할 것 같아요.
바닥은 좀 작은데 이불은 넉넉하더라구요
그리거 가벼워서 아이가 답답해 할거 같지 않고
느낌도 보들 보들 해요.​



그렇게 이브랜드 저브랜드
맨날 검색만 하다가
우연히 득템한 자연생각 오가닉 낮잠이불.
오가닉에 집착하는건 아니지만..
아이가 어릴때는 좋은게 좋지 않을까.. 싶었은데
빅 찬스로 구매해서 매우 만족합니다.

제일 좋은건
1. 보들보들한 느낌
2. 가벼움
3. 바닥에 까는거 색이 진해서 좋음(아이가 토해도 티가 안나니깐요)
4. 빨래 쉬움

뭐 이정도?
제돈내고 제가 사서 쓴
솔직한 후기니... 참고만 하시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