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백조기저귀 vs 군기저귀 내돈내고 사서쓴 신생아 기저귀비교

아이가 태어난지 이제 27일.
백조기저귀와 군 기저귀 사용 중.



먼저 육아 선배들이 추천해준 백조기저귀.
저렴한 아이로 유명해요.
저는 백조기저귀 슈퍼베이비쓰는데
기존 백조기저귀보다 조금 비싼대신
사용감이 괜찮아요.​



완전 신생아 용이고..
이렇게 밴드형입니다.​



여긴 엉덩이 부분.
솜이 아주 보송 보송하지는 않지만
한달 사용한 결과 발진이나 이상증상 없음.​




다음은
군기저귀.


선풍적인 인기를 끌다가
방사능으로 인기가 뚝..
그래도 여전히 많이들 사용하기에 저도 써보기로 합니다.​




백조기저기보다 솜 부분이
더 부드럽고 뽀송하긴 합니다.​



역시나 밴드형.​



이제 한달 됐고
4키로 정도 됐는데
넉넉하게 맞아요



둘다 노란선이 있어서
아기가 쉬를 하먼
노란선이 파란색을 바뀝니다.
단... 응아는 색이 안 변해요.. ㅋㅋㅋㅋ​




저는 백조기저귀는 신생아용으로 사서
낮에 쉬아 할때 자주 갈아 줍니다.
아시다시피... 신생아때 기저귀는 하루에 10-15개는 쓰는 듯 ㅠㅜ
그리고 밤에는 군기저귀 s를 사용해요.
아무래도 샐까봐..ㅋㅋ​




한달 사용해본 솔직한 평
1. 백조기저귀 슈퍼베이비
가격대비 성능 굿.
싸고 발진도 안생기고 안새요.
처음 이주는 밤에도 백조기저귀 사용했는데
어짜피 2-3시간마다 밤에도 깨니...

다만 3주부터는 좀 작은 느낌이 들어요.
여튼 신생아기 한달은 강추

2. 군기저귀
하기스랑 군 써보니
둘다 비슷비슷 좋아요.
여태까지 샌적 없고
발진 없음.

정말.. 다들 가저귀값 벌러 나간다는 말이
무엇인지 실감하는 요즘 ㅠㅠ

신생아때 막 쓰는 기저귀로 백조기저귀 추천합니다.
다만 아이의 사회적 지위를 생각해서 ㅋ
외출할때는 군이나 하기스로 ㅋㅋㅋ

다음엔 선물받은 네이처메이드와 군을
비교해 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