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lg건조기 드디어 설치! 넘나 좋은 것을

살것이냐 말 것이냐 ..
6개월을 고민한 끝에
드디어 LG건조기를 구매했습니다



14키로는 너무 커서..
9키로 듀얼인버터 주문.

주문하고 일주일도 안되서
설치 기사님이 전화를 주심.
그리고 각종 장비와

건조기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LG 세탁기 위로
건조기 올리는 작업 시작.
기존 세탁기가 수평이 잘 안맞아서
그것을 맞추고..
위로 앵글을 올리고..
이래저래 1시간 좀 안 걸린것 같아요.​




이렇게나 열정적으로 ㅋㅋㅋㅋ
작업하셨습니다 ㅋ​



설치가 끝나면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을 알려주시고
에이에스 등등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심.



사실... 처음에는 삼성 건조기를 샀는데
위로 못 올린다며... 그래서 반품.
두번째로 엘지를 샀는데..
처음 오신 기사님은 위로 못 올린다며.
그러다 결국 세번째 오신 이번 기사님이
요 호스를 돌려서 설치해 주셨어요 ㅡ
다른 분들은 안된다는데... 진짜 땀 흘리면서
엄청 고민하시더니 해결해 주심!!

송은상 기사님이었나..
여튼 진짜 친절하셨음.




여튼 그렇게 고민 고민 하다가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일주일 사용해 본 결과
꿀이에요 ㅋㅋㅋㅋ
옷은 보통코스로 돌리면 ..
1:30-2시간 정도 돌더라구요.
잘 마름.

먼지는 이정도?
그냥 쓱쓱 겉어내면 잘 떨어져서
청소도 쉬워요.



진동이나 소음은 별로 없고
다만.. 건조기가 돌아가면 저 세탁실이
엄청 더워져요
실내에 설치하면 좀 더울 듯 합니다.

얇은 차렵이불도 돌려 봤는데 ㅡ
잘 말랐어요 ㅎㅎ

약간 뜨거워지는 것과
건조시간이 좀 길긴 하지만 ㅡ
전 대만족입니다.

면도 별로 안 구겨지고..
아직까지 막 작아지는 것도 모르겠어요.
애 키우는 집이라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