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이마트노브랜드 핫도그 리얼핫도그 이거 강추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핫도그.
리얼 핫도그입니다.



이미 다 먹고 두개 남음 ㅋㅋㅋ
비닐이 쭈글 쭈글해 졌네요.
여튼 이마트 노브랜드 리얼 핫도그는
10개 들었고..: 6800원 인가..
여튼 6000원 대.
제가 아는한 냉동 핫도그 중에 제일 저렴했습니다.​



전자랜지에 돌려도 되고
밥솥도 된다는데
그냥 전자랜지에 돌리는게

제일 편한 것 같아요.​



짠. 냉동된 핫도그.
크진 않아요. 뭐 개당 천원도 안되니깐요​



이렇게 전자랜지에 약 1분 정도 돌리면 끝.​



그러면 딱딱했던 빵이
포실 포실 말랑말랑해 집니다.
크기도 미세하게 커짐 ㅋㅋ​



집에 있는 캐찹을 뿌려서 먹으면
가격대비 훌륭한 맛이 나요 ㅋㅋ​



빵도 막 뻑뻑하거나 하지 않고 먹을만 하고
소세지도 막 크진 않지만
그냥 그 싸게파는 소세지 맛 ㅋㅋㅋㅋ​



개당 6-700원 인데 이정도면
매우 훌륭하다며 ㅡ
그러나 신랑은
두개씩은 먹어야 하는 사이즈라고 하네요.
여튼 전 매우 만족 합니다.

다 먹었으니 또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