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아기 매트 디자인스킨매트 리콜받았습니다

알집을 살까 디자인스킨매트를 살까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디자인스킨이 내장재가

안꺼진다는 말에
구매한
유아매트입니다.



그런데!!!
뭔가가 검출 됐다며.... 젠 ㅡ_ㅡ
그리하여 리콜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하고..: 이주만인가 전화가 와서
다시 만들었다며.. 배송해 준다며..
그리고 다시 물건이 왔어요.​



신랑은... 똑같은거 보내준거 아니냐며 ㅋㅋㅋ
그러나 일단 믿고 써보기로..​



저는 앞에는 네이비
뒤는 흰
-네 이런걸로 샀는데
양면이라 마음에 들고
색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왜 뭐 검출되고 난리

어찌됐든
일단 왔으니
소독약으로 싹싹 닦아서 바닥에 깔아봅니다​




그런데
!
지난번 매트와 약간 차이가 생겼어요
외장재가 더 부드러운 느낌?
이렇게 밀리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이번건 더 부드랍고 잘 밀려요
그리고 바닥도 조금 덜 딱딱한 느낌?
뭔가 변화는 생긴듯.​




자 그럼 이제 기존 매트를
보내주어야 합니다.
그냥 주지 ㅋㅋㅋㅋㅋ​



배송온 박스에 다시 넣으면
택배 아저씨가 오셔서 가져가심...



그렇게..
사용한지 두달만에
디자인스킨
새 매트로 교체.

색도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었는데
좀 당황했던 디자인매트.
싼 제품도 아닌데 ..
부디 이번 내장재는 이상이 없을 것이라
믿고 사용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