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구리맛집 인기명 비싸지만 맛있는 해물찜

인기명에 다녀왔습니다.
갈때마다 느끼지만 참 맛있음 ㅋㅋ



인기명은 지점이 제법 많아요.
상일동 구리 장한평 등등
맛은 비슷 비슷 함 ㅋㅋ
여기는 구리점 입니다. 매장깔끔 ㅋㅋ
​​



신선한 랍스타들이 많지만...
비싸니까 랍스타는 패스 ㅋㅋㅋㅋ​



인기명 메뉴는 이래요
조갈찜은 해물이랑 갈비
랍스터조갈찜은 아마도 그 위에 랍스타가 ㅋ
그냥 조개찜도 있어요.​



기본반찬. 그냥 깔끔 ㅋㅋ 맛있어요 ​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조갈찜 등장 ㅋㅋㅋㅋ
이인에 49000원.
사리까지 넣으면

3명까지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조갈의 갈, 한쪽은 갈비에요
오뎅, 떡, 갈비, 당면, 야채, 전복 들어가는데
이게 양념이 진짜 맛있음 ㅡ진짜 맛나요 ㅋㅋ​



나머지 조갈의 조, 조개랑 가리비랑 오징어랑
여기는 국물이 진짜 맛있음 ㅋ
그리고 조개들도 신선 ㅡ​




이렇게 통 오징어를 먼저 먹어주고​




홍합이랑 조개들도 먹어주고​




관자도 먹어주고 ㅋㅋㅋ
그리고 야채들이랑 숙주랑 막 먹으면
속이 풀리는 맛이에요 ㅋㅋㅋㅋ



그리고 낙지홀롱이라 그러나 ㅋㅋ
여튼 낙지 한마리를 통째로 돌돌 말아서 주는데
한입에 쏙 ㅋㅋ​




그렇게 먹다가 좀 밍숭하다 싶으면
다시 갈비쪽으로 넘어와 봅니다
여기는 이 당면이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사리를 추가 한다면 당면에 한표.
​​



고기도 맛나게 먹고..​



통으로 든 전복도 통째로 앙.
모르긴 몰라도 나름 영양식이 아닐까ㅡ
생각해 봅니다 ㅋㅋ​




그렇게 다 먹고 나면
요 해물 국물에는 칼국수를, 갈비쪽에는 볶음밥을 해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이 칼국수 강추 ㅋㅋ
​​​​



국물이 너무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이건 꼭 드시기를 ㅋㅋ




이건 볶음밥 ㅋㅋ
갈비 양념이 맛있어서 이것도 많이 드신다는데
전 칼국수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여하튼 그렇게 엄청 맛나게 먹고 온 인기명
약간 비싸긴 하지만 안에 들어간 재료 보면
비쌀만 하구나 ㅡ 싶은..

구리점은 직원들이 진짜 왕 친절 했고
주차도 두시간되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비싸니까 특별한날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