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천호맛집 현대백화점 팬스테이크키친에서 데이트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 현대백화점에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여기는 팬스테이크키친



천호현대백화점이 싸악 리뉴얼 하면서
지하 식당가도 고급지게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비싸짐... ㅠㅠ
기왕 비쌀거 고급진거나 먹자며 ㅋㅋㅋ
팬스테이크키친 고고​



내부는 깔끔해요 ㅎ




이건 메뉴.
막 싸진 않지만 또 막 비싸진 않습니다.
옆에 가게들 가격생각하면..
그럭저럭 먹을만한 가격.​



기본 셋팅들
귀여움 ㅋㅋ​



짠! 오렌지 에이드와 식전빵.
식전빵은 모닝빵 같은데

어떻게 구웠는지 맛있어요.
우리는 나중에 스파게티에 찍어 먹기 위해
아껴두기로 합니다.​



짜잔!
첫번째 메뉴 채끝 스테이크...

아마... 맞나? ㅋㅋㅋ
가격은 이만원.
지글 지글 불판에서 지글 지글 하면서 등장
그 자리에서 버섯이랑 뭔가 식물인데..
여튼 그 아이를 쓱쓱 비벼주심.​



그럼 이제 썰어볼게요...
맛나요 ㅋㅋ 채끝은 맛있으니까요 ㅋㅋㅋㅋ
그러나 양이 좀 아쉽 ㅠㅜ​




이건 서해바다파스타 ㅋㅋㅋ
바다라 그런가 막 엄청 가리비가 막 ㅋㅋㅋ



새우도 막 ㅎ



그리고 아껴준 식전빵 찍어먹기 ㅎ
이렇게 먹는거 강추합니다. 오 소스가 맛나요
서해바다파스타 맛있뜸



ㅋㅋㅋ 그래서 싹싹 다 먹었어요
맛있으니까요...



먹으니 후식도 줍니다!
정말 아이스크림 한숟갈 ㅋㅋㅋㅋㅋ
근게 이게 달달하니 맛있어서...



제가 두개 다 먹었어요 ....



그렇게 간만에 기분낸
현대백화점 팬스테이크키친.
매우 친절하고 맛있고 가격도 뭐 그냥 그냥
하나 아쉬운게 있었다면 양이 조금 적은거?
그거 빼곤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